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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시드 레이스와 시드 월드컵의 차이를 알고 싶네요..

rla7331 2008.01.20 17:19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제가 시드 레이스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시드 월드컵으로 업을 할려고 하는데 주위에서 큰차이 없으니깐 걍 타라는 분들이 있네요..
혹시 차이를 아시는분들 리플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시드월드컵 정품하고 멜오더하고 차이는 어떠한 것이 있나요.
어떤 분들은 똑같은 라인에서 생산되는거라 a/s차이 밖에 없나네여.

항상 안전라딩하세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5)

lws08864 2008.01.20 19:01
제가 알기로는 월드컵은 락이 되고 시드는 안되는정도, 그리고 정품하고 멜오더차이는 샥정비시 부품비외에 공임비가 정품이 2만 멜오더가 4만으로 배로 비싼걸로 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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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cati81 2008.01.20 19:25
국내 소비자 가격이 2배가 차이가납니다.

레이스는
- 트래블: 80mm (63mm)
- 무게: 1304g
- 스프링: 듀얼에어 시스템
- 댐핑: 퓨어 델리트 외부 리바운드 조절기능
- 크라운: 6061-T6 알루미늄, 알루미늄 스티어러 튜브 1-1/8"
- 로우레그: 마그네슘, IS 디스크 마운트
- 어퍼튜브: 28mm, 7000시리즈 알루미늄
- 칼라: 무광 실버
- 허용 로터 사이즈: 최대 165mm
- 림, 디스크 겸용
- 트래블 조정 스페이서, 샥펌프 포함

월드컵은
- 모델명: SID World Cup
- 트래블: 80mm (63mm)
- 무게: 1407g
- 스프링: 듀얼에어 시스템
- 댐핑: 모션 콘트롤, 외부 리바운드 조절기능
- 로우레그: 마그네슘, IS 디스크 마운트
- 크라운: 블랙 박스 카본 크라운, 카본 스트어러 튜브 1-1/8"
- 어퍼튜브: 28mm, 7000시리즈 알루미늄
- 허용 로터 사이즈: 최대 165mm
- 칼라: 아테네 화이트, 유광 블랙
- NEW pushloc 리모트 콘트롤
- 림, 디스크 겸용
- 튜브 익스펜더(해바라기), 트래블 조정 스페이서, 샥펌프 포함

입니다. 오디바이크에서 퍼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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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june 2008.01.21 14:14
제가 둘다 사용해봤습니다. 락아웃 장치 빼곤 몸으로 느낄만한 차이가 별로 없습니다.

시드월드컵은 크라운부분이 카본으로 되어있죠 락아웃기능도 있고요 무게는

오히려 레이스가 가볍습니다. 크라운 카본으로 인해 잔충격흡수가 있다는데

전 별로 못느꼈습니다. 월드컵 달면 잔차가 멋있어지긴하죠.

락아웃과 뽀대를 중시한다면 월드컵으로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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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oint 2008.01.21 22:58
뎀핑이 차이가 있죠.. 레이스라면 그냥 팀 으로 가시는것도 권해드립니다..
경량화가 목적이 아니라면 팀이나 월드컵이나 별반 차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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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sunny 2008.01.22 03:45
두가지 제품은 별다른 점이 없는거 같습니다.그냥 타시던가 업글을정하고싶으시면 폭스쪽으로 가심이 낳을듯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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