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GT의 신형 아이드라이브는 평이 어떤가요?
추천 수 ( 0 )다들 아시다시피 구형 아이드라이브를 타고 있는 bycaad입니다. ^^
이제 슬슬 차기 프렘에 대한 정보수집과 총알수집을 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네요.
요즘 그래서 XC나 all mountain 풀샥을 좀 알아보고 있는데,
역시 저는 GT쪽으로 마음이 좀 가는데 신형 아이드라이브는 어떤가요? ㅎㅎ
그리고 XC 올마운틴쪽으로 풀샥 추천좀~ ^^
이제 슬슬 차기 프렘에 대한 정보수집과 총알수집을 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네요.
요즘 그래서 XC나 all mountain 풀샥을 좀 알아보고 있는데,
역시 저는 GT쪽으로 마음이 좀 가는데 신형 아이드라이브는 어떤가요? ㅎㅎ
그리고 XC 올마운틴쪽으로 풀샥 추천좀~ ^^
답변 (5)
GT 마라톤 말씀하시는거죠? 다른분들 평은 잘 모르겠으나 성능에 비해 저평가 되고 있고, 가격도 싸고 뭐 그런것 같습니다. 무거워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XC풀샥이지만 트레일 바이크에 가깝습니다. 앞샥은 120까지 끼울수 있고
메이커 광고대로 바빙이 없지는 않지만, idrive 때문인지 험로싱글 업힐에서 가장 성능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다운힐은 빠르게 하는 편이 아니라 진짜 성능은 잘모르겠습니다만 막굴리고 있지만 프레임 걱정은 전혀 안하고 있습니다.
제것은 2005년형이라 탑튜브가 일자형태라 무게중심이 높은것이 단점인데 요새 나오는 프렘들은 저중심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더군요.
리어샥 i to i가 152mm일겁니다. 3.5인치?인데 4인치 정도만 되면 딱좋은것 같은데 리어샥 트레블이 약간 부족한게 아쉽습니다.
XC풀샥이지만 트레일 바이크에 가깝습니다. 앞샥은 120까지 끼울수 있고
메이커 광고대로 바빙이 없지는 않지만, idrive 때문인지 험로싱글 업힐에서 가장 성능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다운힐은 빠르게 하는 편이 아니라 진짜 성능은 잘모르겠습니다만 막굴리고 있지만 프레임 걱정은 전혀 안하고 있습니다.
제것은 2005년형이라 탑튜브가 일자형태라 무게중심이 높은것이 단점인데 요새 나오는 프렘들은 저중심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더군요.
리어샥 i to i가 152mm일겁니다. 3.5인치?인데 4인치 정도만 되면 딱좋은것 같은데 리어샥 트레블이 약간 부족한게 아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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