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폭스 리어샥 A/S 질문요~
추천 수 ( 0 )폭스 A/S 받아보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제가 폭스 RP3 리어샥을 사용중인데요.... 고장이 난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품이 아닌 멜오더 제품인데..
정품이 아닌 멜오더 제품도 국내에서 수리할수 있는지요?
물론 수리비용이 들어가겠지만 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불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멜오더 제품을 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폭스 RP3 리어샥을 사용중인데요.... 고장이 난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품이 아닌 멜오더 제품인데..
정품이 아닌 멜오더 제품도 국내에서 수리할수 있는지요?
물론 수리비용이 들어가겠지만 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불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멜오더 제품을 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5)
1. 메일오더 제품이든 아니든, 국내 딜러라면 자신이 취급하는 제조사 제품 수리해줘야 합니다. 유상수리 요청하시고, 만일 거부할시엔 소비자 보호원쪽으로 신고합니다. 물론 유상수리해주면 상관없구요.
2. 소비자 보호원쪽으로 신고하는 사태 발생시엔, 이외에 제조사측에 직접 클레임 제기합니다. 내용은 당신들의 한국 딜러가 외국서 구입한 제품이라고 수리를 거부했는데, 제품수리 방법과 절차를 알려달라고 하는 것이면 됩니다. 영문 메일 작성에 애로사항이 있으면 주변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되구요. 이런 경우, 대부분은 제조사 Customer Service측에서 국내 딜러에게 연락하여 AS하도록 해 줍니다.
3. 이상의 방법은 약간 시간이 걸리는데, 아주 급하게 수리하고 싶다면, 좀 큰 샾에 가시면 수리 가능할겁니다. 정비 전문샾도 왈바 링크에 있더군요.
4. 아주 드문경우지만, 제조사측에 클레임 제기했는데, 수입딜러와 제조사가 한통속이되어 메일오더 제품의 AS를 거부한다면, 이런 업체 제품은 절대 사지 않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하겠죠.
수입업체 기준, 자신들이 수입한 제품과 메일오더 제품의 차별은, 무상AS와 유상AS 적용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2. 소비자 보호원쪽으로 신고하는 사태 발생시엔, 이외에 제조사측에 직접 클레임 제기합니다. 내용은 당신들의 한국 딜러가 외국서 구입한 제품이라고 수리를 거부했는데, 제품수리 방법과 절차를 알려달라고 하는 것이면 됩니다. 영문 메일 작성에 애로사항이 있으면 주변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되구요. 이런 경우, 대부분은 제조사 Customer Service측에서 국내 딜러에게 연락하여 AS하도록 해 줍니다.
3. 이상의 방법은 약간 시간이 걸리는데, 아주 급하게 수리하고 싶다면, 좀 큰 샾에 가시면 수리 가능할겁니다. 정비 전문샾도 왈바 링크에 있더군요.
4. 아주 드문경우지만, 제조사측에 클레임 제기했는데, 수입딜러와 제조사가 한통속이되어 메일오더 제품의 AS를 거부한다면, 이런 업체 제품은 절대 사지 않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하겠죠.
수입업체 기준, 자신들이 수입한 제품과 메일오더 제품의 차별은, 무상AS와 유상AS 적용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