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프로펫과 헤클러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추천 수 ( 0 )얼마전까지 이구아나 디스크 타다가 이번에 다른 쪽으로 눈이 가서 풀샥제품에 관심을 두
는 초보자입니다.
프로펫이 디자인면에서는 맘에 드는데 험한 길을 타기에 위 두제품 중에 어떤 쪽이 더 좋
을까요? 그리고 프로펫은 포장도로 타기엔 큰 무리가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위 두제품 세팅에 따라서 프리로 쓸 수 있을까요?
는 초보자입니다.
프로펫이 디자인면에서는 맘에 드는데 험한 길을 타기에 위 두제품 중에 어떤 쪽이 더 좋
을까요? 그리고 프로펫은 포장도로 타기엔 큰 무리가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위 두제품 세팅에 따라서 프리로 쓸 수 있을까요?
답변 (3)
둘 다 타봤기에 말씀드립니다.
두 프레임 모두 싱글피봇으로 느낌은 비슷합니다.
모두 꾸미기에 따라 XC부터 FR까지 가능하고...
가벼운 스펙에 XC 타이어를 쓰신다면 XC라이딩도 얼추 따라다닐 수는 있습니다.
큰 드랍이 아니라면 가벼운 FR용으로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스윙암이 액슬인 프로펫의 경우 4X용으로 사용됩니다.
무게는 헤클러가 조금 더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큼 더 단단합니다.
트레블도 헤클러가 조금 더 길구요.
반면 프로펫은 가끔 뒷쪽이 휘청거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헤드각과 비비고를 변경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느쪽을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두 프레임 모두 싱글피봇으로 느낌은 비슷합니다.
모두 꾸미기에 따라 XC부터 FR까지 가능하고...
가벼운 스펙에 XC 타이어를 쓰신다면 XC라이딩도 얼추 따라다닐 수는 있습니다.
큰 드랍이 아니라면 가벼운 FR용으로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스윙암이 액슬인 프로펫의 경우 4X용으로 사용됩니다.
무게는 헤클러가 조금 더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큼 더 단단합니다.
트레블도 헤클러가 조금 더 길구요.
반면 프로펫은 가끔 뒷쪽이 휘청거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헤드각과 비비고를 변경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느쪽을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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