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탈라스 140 질문요
추천 수 ( 0 )폭스 탈라스 140rlc 입니다.
아시다 시피 140-120-100 으로 변환이 가능한 포크입니다.
근데 어제 라이딩중 100으로 변환이 안되고 120으로 계속 되어 있더군요.
140-120은 변환이 됩니다. 140에서 바로 100으로 하면 120으로도 안됩니다.
물론 수리를 받아야 겠지만 연휴에 시골갈때 타고 가려니 시간이 맞지를 않아서 120으로 그냥 달리려고 합니다.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하는 걱정과 이런 고장이 자주 있는가 입니다.
감사합니다. 글도 못쓰겠네요.
애기 안보고 컴 한다고 뭐라 하네요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시다 시피 140-120-100 으로 변환이 가능한 포크입니다.
근데 어제 라이딩중 100으로 변환이 안되고 120으로 계속 되어 있더군요.
140-120은 변환이 됩니다. 140에서 바로 100으로 하면 120으로도 안됩니다.
물론 수리를 받아야 겠지만 연휴에 시골갈때 타고 가려니 시간이 맞지를 않아서 120으로 그냥 달리려고 합니다.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하는 걱정과 이런 고장이 자주 있는가 입니다.
감사합니다. 글도 못쓰겠네요.
애기 안보고 컴 한다고 뭐라 하네요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변 (5)
제논에서 그걸 6만원이나 받는군요 -_-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탈라스레버를 분해해 보세요..
http://service.foxracingshox.com/consumers/index.htm#service/product_selector.htm
11미리 소켓랜치, 점도가 약간 높은 구리스, 샥펌프, 송곳, 롱노우즈, 약간의 센스와 시간
이정도의 준비물이면 처리가 가능할듯합니다.
핵심은 탈라스이너어셈블리를 현재의 위치보다 반시계방향으로 2~3클릭정도 더 돌린후 디텐트링과 제조립하는겁니다.
주의 하실점은 위 싸이트 4번 항목 두번째 사진의 아주작은 쇠구슬과 스프링을 분실하지 않도록 하세요 (5번항목 2번째 사진처럼 탈라스이너어셈블리를 살짝 뽑아내서 나사산 부분에 구리스를 발라주세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탈라스레버를 분해해 보세요..
http://service.foxracingshox.com/consumers/index.htm#service/product_selector.htm
11미리 소켓랜치, 점도가 약간 높은 구리스, 샥펌프, 송곳, 롱노우즈, 약간의 센스와 시간
이정도의 준비물이면 처리가 가능할듯합니다.
핵심은 탈라스이너어셈블리를 현재의 위치보다 반시계방향으로 2~3클릭정도 더 돌린후 디텐트링과 제조립하는겁니다.
주의 하실점은 위 싸이트 4번 항목 두번째 사진의 아주작은 쇠구슬과 스프링을 분실하지 않도록 하세요 (5번항목 2번째 사진처럼 탈라스이너어셈블리를 살짝 뽑아내서 나사산 부분에 구리스를 발라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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