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타이어 교체후 브레이크 밀림현상??
추천 수 ( 0 )1. 파나레이서 파이어 엑쓰시 프로,..
깍두기 스탈 타야 쓰다가...
2. 라운딩..되서.. 둥글둥글...
로드용은 아니나.. 전체적으로 둥근....
리치 스피트 맥스로 갈았습니다..
진짜.. 스피드는 확실히 좋아졌는데...
이건.. 브렉이 밀립니다..ㅠ.ㅠ..
음.. 어찌해야 할까요?
그냥 감수해야할까요?
바뀐 타야 땜시 밀리는게 분명한거 같은데..
흠.. 접지력 차이가 일케 큰줄 몰랐습니다..
다른 경험 있는 분들의 조언을 기다려 봅니다..
정 아니면.. 브렉에.. 블리딩이나.. 돈좀 더 들여서.. 제동성을 올릴까요?
깍두기 스탈 타야 쓰다가...
2. 라운딩..되서.. 둥글둥글...
로드용은 아니나.. 전체적으로 둥근....
리치 스피트 맥스로 갈았습니다..
진짜.. 스피드는 확실히 좋아졌는데...
이건.. 브렉이 밀립니다..ㅠ.ㅠ..
음.. 어찌해야 할까요?
그냥 감수해야할까요?
바뀐 타야 땜시 밀리는게 분명한거 같은데..
흠.. 접지력 차이가 일케 큰줄 몰랐습니다..
다른 경험 있는 분들의 조언을 기다려 봅니다..
정 아니면.. 브렉에.. 블리딩이나.. 돈좀 더 들여서.. 제동성을 올릴까요?
답변 (3)
리치스피드맥스 베타라고 정식판매하는 타이어를 지칭하는 것인지~~ 모 카페에서
저가로 판매한 구형 리치 스피드맥스를 지칭하는지는 알수 없지만~~
베타기준으로 표현해보면~~ 타이어자체의 돌기가 치타의 발톱효과로~~ 약간의
스파이크효과로 도로지면을 찍어주기에~~ 속도감이 잘나는 타이어이죠~~
문제는 그 돌기가 약간이라도 뭉퉁해지면~~ 이 타이어 수명 끝입니다 ㅋ
이 타이어의 특징이 업힐에서도 효과가 좋죠~
2000km정도 타고나면 급속도로 성능하락이 생기는 타이어이고~~
그 수명 이후부터는 비올때나 습기가 있는곳에서는 상당히 미끄럽죠 ㅋㅋ
적당히 타다가 타이어 교체해주시기를~~
개인적으로 볼때 이 타이어는 뒷타이어로 경기용으로 1000km내외로 사용하면 기가막힌
타이어이더군요 ㅎㅎ 신품기준으로 1000km이내 주행까지는 싱글에서도 그럭저럭 사용이
가능하죠~~ 뒷브레이크를 드립잡는식으로 사용했다면~~ 이미 그 타이어
수명은 끝났을겁니다 ㅋ
저가로 판매한 구형 리치 스피드맥스를 지칭하는지는 알수 없지만~~
베타기준으로 표현해보면~~ 타이어자체의 돌기가 치타의 발톱효과로~~ 약간의
스파이크효과로 도로지면을 찍어주기에~~ 속도감이 잘나는 타이어이죠~~
문제는 그 돌기가 약간이라도 뭉퉁해지면~~ 이 타이어 수명 끝입니다 ㅋ
이 타이어의 특징이 업힐에서도 효과가 좋죠~
2000km정도 타고나면 급속도로 성능하락이 생기는 타이어이고~~
그 수명 이후부터는 비올때나 습기가 있는곳에서는 상당히 미끄럽죠 ㅋㅋ
적당히 타다가 타이어 교체해주시기를~~
개인적으로 볼때 이 타이어는 뒷타이어로 경기용으로 1000km내외로 사용하면 기가막힌
타이어이더군요 ㅎㅎ 신품기준으로 1000km이내 주행까지는 싱글에서도 그럭저럭 사용이
가능하죠~~ 뒷브레이크를 드립잡는식으로 사용했다면~~ 이미 그 타이어
수명은 끝났을겁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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