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자전거 하의 관련 질문입니다. [소비자 피해 관련]
추천 수 ( 0 )제가 9월 30일 긴하의를 거금 20만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구매 후 도로 라이딩 2시간, 임도 라이딩 2시간 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1회 가벼운 손세탁 후 다시 입으려고 하는데, 오른편 엉덩이 윗부분(상의에 가려지는 부분)에 보풀이 반경 5센치 정도 크기로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최초 구매처에 문의 했더니 물건을 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수입상에 물건을 다시 보냈더군요.
그리고, 수입상에서 연락이 왔는데, 1번이라도 착용했던 제품에 대해서는 피해보상을 할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는 했는데, 이런 경우 소비자가 구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해 보신분은 답글 부탁 드립니다.
이렇게 쉽게 보풀이 일 수 있는 제품이었다면 애초에 구매하지도 않았겠죠.
결과에 상관없이, 제품 사용기를 작성해서 올릴 생각입니다.
아무튼 가격만 비싸고, 품질 떨어지는 제품에 낚인 제가 한심하네요.. ^^;;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구매 후 도로 라이딩 2시간, 임도 라이딩 2시간 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1회 가벼운 손세탁 후 다시 입으려고 하는데, 오른편 엉덩이 윗부분(상의에 가려지는 부분)에 보풀이 반경 5센치 정도 크기로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최초 구매처에 문의 했더니 물건을 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수입상에 물건을 다시 보냈더군요.
그리고, 수입상에서 연락이 왔는데, 1번이라도 착용했던 제품에 대해서는 피해보상을 할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는 했는데, 이런 경우 소비자가 구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해 보신분은 답글 부탁 드립니다.
이렇게 쉽게 보풀이 일 수 있는 제품이었다면 애초에 구매하지도 않았겠죠.
결과에 상관없이, 제품 사용기를 작성해서 올릴 생각입니다.
아무튼 가격만 비싸고, 품질 떨어지는 제품에 낚인 제가 한심하네요.. ^^;;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