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니오타 질문...
추천 수 ( 0 )라이트스피드의 니오타 Ti 를 미국홈페이지에서 보면 국내에서 파는것과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사진을 보면 뒷 부분이(시트스태이,체인스태이) 검정색으로 되어 있지만,국내수입상 홈페이지의 사진은 전체가 티타늄 색입니다..
2009년 모델과 전 모델의 차이인가요?
국내 수입사 홈페이지의 전체 회색모델은 미국 본사 홈페이지에는 없습니다..
홈페이지의 사진을 보면 뒷 부분이(시트스태이,체인스태이) 검정색으로 되어 있지만,국내수입상 홈페이지의 사진은 전체가 티타늄 색입니다..
2009년 모델과 전 모델의 차이인가요?
국내 수입사 홈페이지의 전체 회색모델은 미국 본사 홈페이지에는 없습니다..
답변 (1)
답은?? 코리아 에디션입니다..
미국-인터내셔날 니오타 생사분은 2008년부터 리어스윙암이 알루미늄입니다.
이유는.. 티탄늄 원가상승으로 인한 단가 절약...
아시다시피 리어부분은 3-2.5 이다보니..
썩 만족스럽진 않지만.
알루미늄 부분으로 대체해도 비슷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국내구매유져에 반발과 국내시장에서의 하이엔드 지향 때문에..
국내분은 리어스윙암부분이 티탄늄으로 계속 나옵니다.
그만큼 국내 시장이 티탄부분은 꽤 크다고 판단해서..죠..
미국에서는 리어스윙암 티탄은 커스텀으로 1400$ 이던가를 줘햐 하던걸로 기억합니다만.
그래도 못구하는걸로 압니다만.
그리고 알루미늄부품은 아마..엘쓰워쓰사에서 공급 받을겁니다.
머린 풀샥에 리어스윙암부분처럼 말이죠.
그래서 풀티탄 니오타는 연식에 상관없이 가격이 높습니다.
탑-다운튜브 부분은 6-4 , 리어는 3-2.5
명기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코리아 에디션 소가가 990만원이던가..ㅎㄷㄷ..
미국-인터내셔날 니오타 생사분은 2008년부터 리어스윙암이 알루미늄입니다.
이유는.. 티탄늄 원가상승으로 인한 단가 절약...
아시다시피 리어부분은 3-2.5 이다보니..
썩 만족스럽진 않지만.
알루미늄 부분으로 대체해도 비슷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국내구매유져에 반발과 국내시장에서의 하이엔드 지향 때문에..
국내분은 리어스윙암부분이 티탄늄으로 계속 나옵니다.
그만큼 국내 시장이 티탄부분은 꽤 크다고 판단해서..죠..
미국에서는 리어스윙암 티탄은 커스텀으로 1400$ 이던가를 줘햐 하던걸로 기억합니다만.
그래도 못구하는걸로 압니다만.
그리고 알루미늄부품은 아마..엘쓰워쓰사에서 공급 받을겁니다.
머린 풀샥에 리어스윙암부분처럼 말이죠.
그래서 풀티탄 니오타는 연식에 상관없이 가격이 높습니다.
탑-다운튜브 부분은 6-4 , 리어는 3-2.5
명기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코리아 에디션 소가가 990만원이던가..ㅎㄷㄷ..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