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크랙 문의(A/S)?

color 2008.12.22 15:43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S잔차 카본 프레임에 크랙이 발생 수입업체와 사진으로 확실한 크랙임이 판정은 되었는데 1차 구매자가 아니면 USA본사에서 A/S를 받을 수 없다고들 하네요. 그런가요?
잔차 메이커(수입상) 마다 A/S 기준이 다른지요?  S사는 보증 기간이 5년으로 알고 있었는데??? 중고거래 2차 구매자에겐 적용이 되질 않는다니?   이런 경우는 어떻게?
많은 S사  잔차 유저분들겐 비통한 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ㅡ.,ㅡ;;

잔차 거래시 메이커 또는 수입업체에서의 A/S 여부 확인 이 꼭 필요 하리라 봅니다.
맴 아픈 일人 올림...^^*
목록 답변등록

답변 (16)

kimho 2008.12.22 16:10
메일 오더 제품이 아니라면 대부분 해 주지 않나?
중고라.....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0
bycaad 2008.12.22 16:25
1차 구매자분을 수소문하는건 어떨까요?
0
eisin77 2008.12.22 16:54
본사 워런티 규정이 2차 구매자에게 AS가 넘어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사쪽으로 잘 알아보세요.
0
scifo10 2008.12.22 17:22
그래서 통상...
1차 구매자 연락처와 판매처를 알아놓죠..
중고 거래자한테는 워렌티가 소멸되는걸로다가..
0
훈이아빠 2008.12.22 17:42
이론... 된장...
이름에 걸맞지않게 스케일이 왜그리 좁지?
다른 회사들도 다 그런건가요?
트렉은 1차 구매자 상관없이 되는 거 같던데 말입니다.
아시는대로 정보 한 번 공유해 보는게 어떨까요?
0
경천애토애인 2008.12.22 18:21
참 웃기죠..원래 판매자가 가서 해달라면 해준다는게^^
혹시 미국도 그럴런가 궁금하네요..수입상들의 꼼수가~~
0
mystman 2008.12.22 18:23
본사에서 1차 구매자가 누구인지 어떻게 압니까?
그냥그냥 대충 알아서 A/S를 해주는데 유독 까탈스럽게 따지는 'S'사 것은
구입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예 속 편하게 메일오더 구입을
권장하거나 말입니다.
0
모노패스 2008.12.22 20:23
대부분의 브랜드가 그럴텐데요.
0
jmjn2000 2008.12.23 00:05
트랙도 1차 구매자만 됩니다^^스포 규정이 그렇습니다.
0
hanmogum 2008.12.23 04:41
트렉 플러스 워런티라고 해서 메일오더와 중고제품 a/s 해주는 것 맞습니다.
http://www.spo-world.co.kr/m4_2.php?m=4&s=2&t=1
0
장구 2008.12.23 08:18
자동차도 본사의 보증수리가 2번째 소유주에게는 적용이 않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0
akyura 2008.12.23 10:16
오... 간만에 스포월드가 이쁜짓을 하는군요
0
훈이아빠 2008.12.23 11:22
스포월드의 마니또 에이에스도 넉넉하더군요.
개인에 따라 다를지 모르지만 저는 맘에 듭디더.
0
phanjoong 2008.12.23 11:34
외국 메이커 홈페이지가도 2차 구입자는 안되는게 많더라구요.
0
color 2008.12.23 19:09
잘 해결 되었습니다.......^^*
조언과 관심 주셔 감사합니다....
0
딴죽걸이 2008.12.23 21:34
예티두.. 최초 구매자가 아니라면.. 워런티 카드가 없다면
a/s불가더군요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