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2)
우선 중고가 160이면 그리 비싼가격 아닙니다.
부품 하나하나 새것 사시려면 가격 두배 나옵니다^^실제 신차가격이 두배값이죠.
레프티 dlr샥 가격만 100만원 정도 합니다
프래임도 비싸지요^^
샥은 리콜되는 제품이전 년식인듯합니다.
dlr2 샥은 리바운드,락 되는 일반 레프티샥이고
레그 밑부분에 에어량주입으로 몸무게 맞춰 셋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양 그정도면 케넌데일 제품군중 그래도 좋은 편입니다.
(XT급 이니까요)
대체적으로 러쉬나 스카펠등 의 같은급에 제품들이 전부 위 사양과
부품이 같습니다.말그데로 중급 이라 할수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넌데일 제품중 이보다 못한 부품 완차가 많습니다^^
그리고 AS는 샾에서 구매하신거니 정품이건 아니건 그곳에서 AS가 될겁니다.
(레프티샥은 주기적인 정비를 해야하니 구매하실때 이점은 꼭 확답을 듣고 구매하셔야합니다)
정품과 비정품의 정비비용이 다릅니다.
그리고 중고차 살땐 용품은 따로 구매하셔야 할겁니다.
(어차피 샾도 손님것을 대리 판매하는 것이기때문이지요)
부품 하나하나 새것 사시려면 가격 두배 나옵니다^^실제 신차가격이 두배값이죠.
레프티 dlr샥 가격만 100만원 정도 합니다
프래임도 비싸지요^^
샥은 리콜되는 제품이전 년식인듯합니다.
dlr2 샥은 리바운드,락 되는 일반 레프티샥이고
레그 밑부분에 에어량주입으로 몸무게 맞춰 셋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양 그정도면 케넌데일 제품군중 그래도 좋은 편입니다.
(XT급 이니까요)
대체적으로 러쉬나 스카펠등 의 같은급에 제품들이 전부 위 사양과
부품이 같습니다.말그데로 중급 이라 할수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넌데일 제품중 이보다 못한 부품 완차가 많습니다^^
그리고 AS는 샾에서 구매하신거니 정품이건 아니건 그곳에서 AS가 될겁니다.
(레프티샥은 주기적인 정비를 해야하니 구매하실때 이점은 꼭 확답을 듣고 구매하셔야합니다)
정품과 비정품의 정비비용이 다릅니다.
그리고 중고차 살땐 용품은 따로 구매하셔야 할겁니다.
(어차피 샾도 손님것을 대리 판매하는 것이기때문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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