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된 질문
약수역에서 한강 자전거도로 진입하는 코스문의
추천 수 ( 0 )제가 사는 곳은 분당인데, 같은 지역의 근무지에 근무하시는 분께 자전거를 사드렸습니다. 물론 도움만 드렸구요.. 문제는 새로이 시작하시는 분이 여성인데다, 집이 약수역 근처입니다.
자전거 구입하고 차량으로 가져다 드리면서 보니 약수역 부근엔 안전하게 자전거를 즐길 코스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요..
그래서 천상 강북 자전거도로로 나와야 할 것 같은데, 옥수역 부근으로 와야 하는 것 같은데, 터널을 두어개 지나야 할 것 같아 위험할 같아 추천을 못하겠고...
고민입니다. 안전하게 약수역 부근에서 강북자전거 도로 진입할 수 있는 코스가 있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 강북 자전거 도로 말고도 약수역과 가까운 곳에 자전거 전용 코스나 라이딩 하기 괝찮은 곳 있으면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2)
제가 약수역 부근에 살고 있습니다만
옥수역으로 나오는 길이 제일 빠르지만 추천 불가라고 하시니 별로 말씀을 드릴수가 없고(저는 이 코스를 이용합니다)
안전하게 약수역 부근에서 강북자전거도로 진입코스 없습니다.
굳이 말씀드리면 버티고개를 지나서 한남대교 옆길, 장충단공원 지나서 국립극장 지나서 한남대교 옆길
약수역을 지나서 청구역을 지나서 청계천으로 진입하면서 중랑천 길로 내려가는 길
약수역과 가까운 곳에 자전거 전용코스 및 라이딩 코스(없습니다)
이것도 또한 굳이 말씀드리면 장충단공원(인도에 자전거 도로)으로 해서 남산올라가는길, 아니면 버티고개를 업힐해서 남산 올라가는길 이상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전부입니다. 혹 다른분이 다른코스를 알려주시면 저 또한 감사하겠습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