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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레프티 수리하는게 나을가요? 에어샥 저가형 하나 다는게 나을까요?

rampkiss 2012.01.24 12:55 내공 포인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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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프티 수리하는게 나을가요? 에어샥 저가형 하나 다는게 나을까요?



2006 단종 직전 마지막 캔델 제킬  유저임다


뭐.. 레프티.. 그냥 타도 


현재 댐핑 컨트롤이 전혀 안되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140미리라 댐핑 안좋아도 괘안치만...





리어샥은 깍고 만들어야 하는 것들이 많아서 차후에 하더라도


레프티 수리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그냥 1.5인치 락샥 리콘(실버-사이즈 실패로 신품이라하네요) 18만원에 업어다 그냥 쓰는게 나을까요?


ㅎㅎ... 




지난번에 페라리 뻘짓후... 잔차도 제대로 모르면서 질러서.. 후회하기 전에 여쭤봅니다.

락샥 토라 80미리 써보니 짧은게 나름 신통방통하게 아주큰 드롭만 아니면 괘안턴디...




리콘 100미리 제킬에 달고 함 산을 타볼까 하는데....어떤가요??



레프티를 완전하게 고쳐서 리바운드 댐핑 조절해가며 타는게 나을까요? (이것도 기본 정비 5-7만원 나오고 추가로 댐핑 스로틀 부위 깍게 되면 ㅎㄷㄷ...10만원은 금방 넘을듯한 금액이.....니.....흠..고민입니다.)




아니면 이도 저도 싫으니.. 마실차로 동네에서 뽀대용으로 탄다..ㅋㅋ.. 현재처럼 ^^....



셋중에 어느게 젤 좋을까요?


조언을 구해 봅니다 ^^




아니면 다른 방법이라도 추천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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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1)

듀카티 2012.01.25 14:22

리콘도 1.5인치 헤드 튜브 버전이 나오나 보네요.

레프티에서 일반 포크로 바꾸시면.

일단 헤드셋은 공용한다고 해도.

앞바퀴 허브(혹은 편하게 앞휠 통채로) 바꾸어야 하고요.

지오메트리때문에 스템을 바꾸셔야 할수도 있고요.

 

이러나 저러나 플러스 알파 비용은 듭니다.

수리를 해서 완벽해질수 있다면 수리 하는것도 괜찮긴 한데.

레프티를 제대로 정비하는 샵이 드물죠.

서울에는 좀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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