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서울로 보낼려고 하는데...

불가사리2005.06.25 13:35조회 수 465댓글 1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터에 글 올립니다.

부산에서 근무하다가 서울로 전근을 하게 되었네요.
집은 아직 부산에 있고, 근무만 서울 삼성동에서 하고 있죠.
이번에 내려온 김에 서울로 자전거를 이동시키려고 하니까
택배회사에서 받아주지를 않네요.

그렇다고 타고 가기도 그렇고,
혹시 이동방법을 아시는 분이나....
이동용 가방 혹은 박스가 있으신 분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자전거를 이동시킨후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집은 용호동 LG메트로에 있으니까 반납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6/25)이나 내일(6/26) 중으로 답변을 주실 수 있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 폰 011-9525-2024 입니다.

훈이아빠 훈이랑 기장 갔다 왔심다. (by 훈이아빠) 용님 신발...42.. (by 야문MTB스토어)

• 고속버스에 실어보내면 어떨까요...? 님이 운임비 약 5000~1만원정도 주고.. 님이 직접 실어서 가져가도 되구 아님 버스에 실어보내면서 시간표만 적어놓으면 기차타고 먼저가신 님이나 다른이가 찾아도 됩니다. 보통 골프가방이나 뭐 큰 짐들도 이렇게 보내더군요. 노포동 터미널옆 물류하는데 가심 될것 같습니다. 기스안가게 한 쪽에만 박스에 타이 묶어서 주면 될것 같은데.. 참고 바랍니다.^^*
  • 2005.6.25 14:28 댓글추천 0비추천 0
    택배로 붙이시는 완성차는 무리가 따르지요,,,같이 간다면 버스 화물칸에 싣고 갈수 있습니다,
    기사한테 담배나 음료수 하나 대접하면 기분좋게 서울까지 공수 가능
  • 버스에 실고 님도 타고 같이 가면 자전거 운송비는 들지 않고 차비만 들고
    자전거만 먼저 보낸다면 운송비 들고 서울에 도착하면 도착시간에
    받을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 (화물전용)기차로 보내니 이틀 뒤에 도착하더군요..-.-; 고속버스로 같이 가시는게 가장 좋을듯...종이 박스 바닥에 깔고 말입니다 ~원츄!
  • 포항에서 부산으로 올 때 대한 통운 택배 이용했습니다. 8천원 들었구요. 박스에 집어넣어서 보냈구요. 박스안에 자전거 말고 이것 저것 완충제(?)로 사용될만한 잡동사니들(의류나 신문지들)을 잔뜩 집어 넣어서 보냈구요. 좀 점에 박스 풀어서 다시 조립했습니다. 박스만 구하실 수 있다면 전 이게 제일 편하던데요. 벌써 여러번 이용해봤구요. 대신 택배 회사별로 자전거 박스 택배를 취급하지 않는 곳도 있고 아주 비싼 곳도 있습니다.
  • 택배 가능합니다.
    제가 몇일전에 잔차 중고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분이 자전거샵에 가면 자전거박스 있다고 자전거 보내주더라군요...
    대구에서 충남당진까지 왔는데 택배비 70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지금 부산이면 박스 그냥 주는건데...
  • 전 저가형 생활자전거 공짜로 줬었는데 택배로 보내봤거든요.
    박스포장해야 받아주는 택배회사가 더 많더군요.택배비도 싼데는 만원 이외에는
    만2천원, 만오천원. 2만원까지 하는데도 있더군요.근데 7천원이라고 하시는분 어느 택배회사가 그렇게도 싼지? 지역적으로도 차이가 좀 있는듯...
    경동택배는 포장안해도 받아주는데 만5천원하더군요.
  • 기차가 좋지 않을가요 ?가격대도 . .오처넌정도로 저렴하고 .. 기능상 이상무 던대요..^^
    제가 자주 서울에서 부산으로 부산에서 서울로 많이 이용했거든요...
  • honey님 로*택배입니다. 지금도 영수증 있습니다. ^^
  • 두께,높이,길이더한길이가160cm이하의 물건은 가능합니다.... 앞바퀴를 분리하신다던지 하시면 가능합니다... 안된다고하시면 160cm이하라고 한번 말씀 드려 보세요... 저는 160cm이라하고하니 cj택배에서는 네.. 알겠습니다.. 내일 방문하겠습니다.. 하더군요.. 한번 물어보십시오 ^ㅡ^
  • 버스를 타고 자전거를 태우고 가면 공짜!!
    많이 해 봤어요..
  • 저는 토욜에 지방에 형님께 잔차조립해서 보내면서 자전거box에 샾에서우편판매할때처럼그대로포장해서7천원에보냈음다.cj로 우선box가필요하고 우편으로받을때의포장방법과잔차를 감싸준 완충마분지가필요.앞바퀴분리후프렘왼쪽에 크렝크사이로넣고 탑튜브에한번안장스테이에두번케이블타이로묶고 페달안장분리 하고핸들바는풀어서프렘오른쪽에묶습니다.바퀴하고프렘사이에마분지감싸주면되고핸들바에 레버랑 쉬푸터비닐로감싸주면 배송준비완료.
  • 동네 잔차포에 가셔서 박스 구하셔서 분리후 포장해서 택배로 붙이는 방법이..ㅋ
  • 박스 못구하셨으면 가방 있습니다...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어제만 들어 왔어도....
    용호동이니깐 연락만 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와일드바이크 오장터 참가 필독 사항입니다1 쌀집잔차 2018.02.10 589
7609 장마!!!5 2005.06.27 356
7608 160mm 로터 1장 필요합니다. 관심가져주세요..^^1 kkd0919 2005.06.27 291
7607 오장터의 미인 둘...ㅎㅎ4 GONZO 2005.06.27 687
7606 어제 오장터1 GONZO 2005.06.27 470
7605 스템 90mm짜리...(판매)3 GONZO 2005.06.27 411
7604 차량용 dvd1 kim1389 2005.06.26 353
7603 속도계 사고 싶은데요..엔드류 8.. crips77 2005.06.26 313
7602 다운힐 강습 여자 참가자분 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2 p52405240 2005.06.26 535
7601 다운힐 정종문 선수 김해 신어산 주행사진 p52405240 2005.06.26 628
7600 www.wildbike.co.kr 있으신분~5 영원한노깡 2005.06.26 496
7599 사하구쪽 오장터 참석하시는 분들. tritas 2005.06.26 283
7598 샥 구합니다..1 kim1389 2005.06.25 282
7597 스캇 엑스퍼터 레이싱 팝니다..1 ericonmars 2005.06.25 498
7596 훈이아빠 훈이랑 기장 갔다 왔심다.13 훈이아빠 2005.06.25 844
자전거를 서울로 보낼려고 하는데...14 불가사리 2005.06.25 465
7594 용님 신발...42..1 야문MTB스토어 2005.06.25 305
7593 지금 토요일 오전 11시 45분....-_-4 maelchi 2005.06.25 349
7592 브레이크 레버 구합니다. 서훈 2005.06.25 299
7591 질문있습니다...범어사 업힐..2 jyandm 2005.06.25 402
7590 <b>[공지]오장터모임(이번주는 일요일입니다)</b>5 maelchi 2005.06.24 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