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의 오장터 산악라이딩-

백야2006.07.22 19:40조회 수 531댓글 7

제 기억이 맞다면 3주간... 비맞고 오장터가서 라이딩 없이 뒷풀이만 (...)

오늘은 물건 대 방출을 하시는 woohyeok님 덕분인지. 혹은 지리한 장마가 끝에 오랜만에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정말 많은 분들이 계시더군요.. 자전거 주차공간이 부족할 지경으로 -ㅁ-;;

전 고글이나 장갑, 페달.. 배낭을 살까? 하고 총알을 충전해 갔었지만.. 참았습니다-; 버티고 버티다 안되면 질러야죠... 자금사정이 워낙 빠듯-해서.;

오늘의 라이딩 코스는 백양산 헬기장.. 처음 가보는 코스에, 프렘바꾸고 처음 산에가보는 REIGN..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예상대로 교대 - 어린이 대공원 넘어가는 언덕을 넘다 힘이 다 빠져서 허우적허우적;;

초연중 뒤 바리케이트에서 어찌 올라갈지 한탄만 합니다.. 가다 안되면 중간에 설까? 이 무거븐 잔거로 우째 따라갈꼬.. ㅠㅠ 이러고 있다.. 먼저 출발하시는 분들따라 출발합니다.

'안장에 엉덩이 딱- 붙이고. 꾹-꾹- 눌러밟는 페달링. 천천히-하지만 쉼없이-'

경사 각도가 어찌되든간에 1 - 1~3을 왔다갔다 하면서 페달을 밟습니다. 조금씩 쉬어가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그 시간에 쉬면 전 정상에 올라갈때 너무 많이 처질것 같아서 쉬지않고 꾹-꾹 밟습니다.

어느분이 양갱 한조각을 주셨는데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코스 길이를 알 수가 없지만. 경사가 그리 심하지 않다는 것에 희망을 걸고 억지로 밟습니다.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허리 근육에 통증이 몰려왔지만 호흡이 가빠지는 것이나. 허벅지 근육이 땡기는 것과는 달리 참으면 갈 수 있으니까.. 가봅니다.

저- 높이 있던 정상이 이젠 눈앞에 보입니다.

처음으로.. 사람들과 같이 정상 찍었습니다 ㅠㅠ.. 황령산도 구월산도 정상을 밟지못하고 아래에서 쉬었었는데 ㅠ0ㅠ.. 감동이 쓰나미처럼 몰려듭니다. 무엇보다 정상에서 더 올라갈 힘이 남았다는 사실이.. 쿠화화-

잔차는 무겁지만 그만한 성능이 있는가 봅니다. xc로 못따라왔던 사람들을 am으로 따라가고 있는 전 -_);; 정상이 아닌가 봅니다;

신~나게 내리막길을 내려오고.. (두번.. 넘어질뻔 했지만 다행히.;)

오장터 뒷풀이 빠진것도 처음이내요.. 오늘따라 처음-한 일이 왜이리 많은건지;

많은 분들 모두 수고하셨구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죠?
지금 뒷풀이 하시는 분들도 잘 드시기를~

물통같이사요~~~~~ㅎㅎ (by 부산최강aj) XT 34.9 다운밴드 방식 구합니다 ( 문현동입니다 ) (by 45RPM)

• 역시 백야님은 정상이 아닙니다!
    우째서 xc보다 그무거운 풀샥을 타고 저를 추월하다니... ㅠㅠ
    오늘 또 퍼질뻔 했네요... 별로 덥지도 않던데.. 그사이 근육이 다 없어졌나 봅니다.
    2006.7.22 21:14 댓글추천 0비추천 0
    권님이 요즘 맛난 요리를 못드셔서 그러는 겁니다.; 초복맞이 럭셔리 웰빙음식을 쫌 먹었더니 [푹] 권님은 몸이 좋으시니깐 금방 근육 늘잖아요.. 부럽 ;ㅅ;
  • 와...나는 오늘 힘이들어서 정상 못밟을뻔 했습니다..ㅜ.ㅜ
    그래도 마지막까지 같이 해주신분들이 없었다면 백양산 약수터에서 쉬고있었을껀데..
    아 지금은 배도 부르고 딱좋네요... 수고하셨습니다..ㅋㅋ
  • 음... 럭셔리 웰빙 음식
    나도 어제 그거 먹었더니 떼깔이 아주 좋아졌심다.^^
    2006.7.23 10:00 댓글추천 0비추천 0
    많은 분들이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좋은 분들이 많은 오장터~ 정상 밟았잖습니까 +_+

훈이아빠님은 2주에 한번씩 (...);
  • 정밀 비상식이던 사탕 몇개가 달콤한 날이었습니다
    비 안온다고 아침부터 일어나 대변한바리하고 아침도 제대로 못먹고
    백양산 따라가니 변속트러블에 밧데리 충전이 안되어 정말 억지로 올라갔습니다
    라이딩에 굶주려 너무 욕심내면 안되는가 봅니다 ㅋㅋ
    백야님은 보이지도 않고 휙 앞에 자나가버리고..벌써 고수의 반열에
    2006.7.24 16:00 댓글추천 0비추천 0
    ...알로에님 .. 뭔가 잘못보신겁니다.;;; 제가 언제 휙- 지나갔다구 그러십니까 ㅠㅠ.
공지 와일드바이크 오장터 참가 필독 사항입니다1 쌀집잔차 2018.02.10 865
10629 헬멧,바지,안장젤카바7 콩나물 2006.07.24 724
10628 아따 이노무 패달노무 시끼....4 광개토 2006.07.24 607
10627 안녕하세요1 airkr-성재 2006.07.24 360
10626 제주도 입니다^^4 002jesus 2006.07.24 474
10625 쌀집 자전거님!!!!6 부산최강aj 2006.07.24 540
10624 v10도난 당했습니다..5 2006.07.24 1091
10623 백양산 실종기10 gaflower59 2006.07.24 832
10622 로드용 타이어와 튜브 구했습니다.5 리뷰로 2006.07.23 389
10621 인사나 하려구...6 다파라치아 2006.07.23 441
10620 프리용 바지 2개 팝니다 (판완)6 GONZO 2006.07.23 572
10619 패달 교체 질문입니다.7 광개토 2006.07.23 412
10618 [사진]7월22일 오장터 라이딩^^11 쌀집잔차 2006.07.23 767
10617 사진) 평로라 판매합니다....1 2006.07.23 561
10616 모금에 동참해주신 여러분2 오서방 2006.07.23 408
10615 백양산 후기 대략 낭패13 jjg산적 2006.07.23 684
10614 엘파마 EXE16인치 프레임 팔아요(판매완료)6 콩나물 2006.07.23 623
10613 백양산 정상에서3 nak0909 2006.07.22 717
10612 물통같이사요~~~~~ㅎㅎ 부산최강aj 2006.07.22 474
오래간만의 오장터 산악라이딩-7 백야 2006.07.22 531
10610 XT 34.9 다운밴드 방식 구합니다 ( 문현동입니다 ) 45RPM 2006.07.22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