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MC 팀 모델 하드테일 프레임 입니다.
사이즈는 19인치...키 178~185 정도라면 잘 맞을 겁니다. 유효 탑튜브 590mm
금년 1월부터 7개월간 사용했습니다. VIX 정품이며 구입가는 1,400,000원 입니다.
디스크 전용이고 시트튜브/시트스테이가 카본이며 앞쪽 트라이앵글은 트리플 버티드 7005 알미늄 입니다.
힘전달과 진동흡수, 그리고 도로나 임도에서의 속도유지 능력이 "상상초월" 입니다.
가격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프레임 입니다.
몇군데 도장이 상처난 곳 있습니다만 먹은 곳은 없습니다.
타면서 실력도 많이 늘고 시합에서 몇차례 입상도 한 "좋은 프레임"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프레임 + 시트포스트(톰슨) + 헤드셋(FSA) + 06 XT 앞변속기 = 75만원 받고 싶습니다.
2. FOX F80/100RLT 입니다.
데칼은 100RLT로 되어있지만 80mm 트레블로 조정 되어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작업으로 80mm <ㅡ>100mm 전환이 가능 합니다.
스티어러 튜브 180mm로 절단되어있습니다. 어지간 하면 짧은 일은 없을 겁니다.
금년 1월에 구입, 7개월 사용했습니다. 기능상 하자 전혀 없으며 "제논 정품" 입니다.
데칼이 약간 거칠어진것 외에 외형상의 문제 또한 전혀 없습니다.
오일관리 및 스텐션튜브의 윤활등, 기능상 필요한 관리는 철저하게 했습니다.
마르조키의 강성과 락샥 시드의 부드러움에 셋팅의 용이성까지 갖춘 제품 입니다.
저는 디스크용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브레이크 포스트는 새것이 달려 있습니다.
신품 ㅡ> 780,000원 이며 45만원 받고 싶습니다.
air-bike... 011.792.1456 김준엽 입니다.
사이즈는 19인치...키 178~185 정도라면 잘 맞을 겁니다. 유효 탑튜브 590mm
금년 1월부터 7개월간 사용했습니다. VIX 정품이며 구입가는 1,400,000원 입니다.
디스크 전용이고 시트튜브/시트스테이가 카본이며 앞쪽 트라이앵글은 트리플 버티드 7005 알미늄 입니다.
힘전달과 진동흡수, 그리고 도로나 임도에서의 속도유지 능력이 "상상초월" 입니다.
가격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프레임 입니다.
몇군데 도장이 상처난 곳 있습니다만 먹은 곳은 없습니다.
타면서 실력도 많이 늘고 시합에서 몇차례 입상도 한 "좋은 프레임"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프레임 + 시트포스트(톰슨) + 헤드셋(FSA) + 06 XT 앞변속기 = 75만원 받고 싶습니다.
2. FOX F80/100RLT 입니다.
데칼은 100RLT로 되어있지만 80mm 트레블로 조정 되어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작업으로 80mm <ㅡ>100mm 전환이 가능 합니다.
스티어러 튜브 180mm로 절단되어있습니다. 어지간 하면 짧은 일은 없을 겁니다.
금년 1월에 구입, 7개월 사용했습니다. 기능상 하자 전혀 없으며 "제논 정품" 입니다.
데칼이 약간 거칠어진것 외에 외형상의 문제 또한 전혀 없습니다.
오일관리 및 스텐션튜브의 윤활등, 기능상 필요한 관리는 철저하게 했습니다.
마르조키의 강성과 락샥 시드의 부드러움에 셋팅의 용이성까지 갖춘 제품 입니다.
저는 디스크용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브레이크 포스트는 새것이 달려 있습니다.
신품 ㅡ> 780,000원 이며 45만원 받고 싶습니다.
air-bike... 011.792.1456 김준엽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