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에 순간순간 팍팍치고 나가는 속력이 죽음입니다...
그리고 예전보다 사이즈는 조금 (탑튜브길이2.5cm)커지만...웨이트백이나 자전거 다루기가 휠씬 용이합니다.....
고속으로 도로 달릴때...몸에 착 붙는 느낌입니다.
다운힐시 전것보다 떨림이 확 줄었습니다.
오르막에서....전보다 적은 기어비로 속력내어 올라갑니다. ...
그리고 저번프렘보다...크랭크높이가 많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순전히 샥을 싸일로레이스를 끼웠다고 해서 높아지는 높이보다 많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전에도 120mm 썼으니깐요....
여기까지입니다.
아직은 많이 타보질 않아서리.....
길수한테는 안맞을 건데..우리 길수는 무적 프리라이더 이잖수....
제것은 아마도 레이싱에...가까운듯...샥만 빼고....
길수프리!!! 안전운행!!!
그리고 예전보다 사이즈는 조금 (탑튜브길이2.5cm)커지만...웨이트백이나 자전거 다루기가 휠씬 용이합니다.....
고속으로 도로 달릴때...몸에 착 붙는 느낌입니다.
다운힐시 전것보다 떨림이 확 줄었습니다.
오르막에서....전보다 적은 기어비로 속력내어 올라갑니다. ...
그리고 저번프렘보다...크랭크높이가 많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순전히 샥을 싸일로레이스를 끼웠다고 해서 높아지는 높이보다 많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전에도 120mm 썼으니깐요....
여기까지입니다.
아직은 많이 타보질 않아서리.....
길수한테는 안맞을 건데..우리 길수는 무적 프리라이더 이잖수....
제것은 아마도 레이싱에...가까운듯...샥만 빼고....
길수프리!!! 안전운행!!!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