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중고시장에 나온 쥬디 TT 지금 저에게 와 있습니다^^
요번주 목요일 투표하고 나서 남산동 첼로에 가서 브레이크
와 함께 바꿔 달려고 합니다. (사실 다른 대리점은 좀 멀고
가본적이 없어서..) 파셨던 분(박하사 님) 말대로 샥의 상태는
거의 새거나 다름없습니다. 좀 무겁고 댐핑조절 되지 않지만
관리하기 편하며 묵직한 느낌이 나름대로의 매력으로 느껴지네요.
브레이크는 xt급으로 하려고 하는데 기존의 브레이크 레버까지
함께 바꿀지 아님 '브레이크' 만 바꿀지 고민입니다.. 인철님
말씀대로라면 브레이크 레버도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것
같은데..
그리고 구동파트, 현재의 데오레 8단에서 9단으로 바꾸면 얼마나
업힐에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8단이 30T 이고 9단이 32T
인듯 한데 들이게 될 돈 만한 가치를 확연히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다 업글을 한다면 그 담 차례는 '휠셋'을 생각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들일 돈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이와 관련하여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업글을 할 수 있을지 왈바님
들의 조언을 좀 듣고싶습니다~
참, 또 업글과 관련하여 잘 아시는 샵 있으면 좀 추천해 주세요^^
(혹시 혼자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요번주 목요일 투표하고 나서 남산동 첼로에 가서 브레이크
와 함께 바꿔 달려고 합니다. (사실 다른 대리점은 좀 멀고
가본적이 없어서..) 파셨던 분(박하사 님) 말대로 샥의 상태는
거의 새거나 다름없습니다. 좀 무겁고 댐핑조절 되지 않지만
관리하기 편하며 묵직한 느낌이 나름대로의 매력으로 느껴지네요.
브레이크는 xt급으로 하려고 하는데 기존의 브레이크 레버까지
함께 바꿀지 아님 '브레이크' 만 바꿀지 고민입니다.. 인철님
말씀대로라면 브레이크 레버도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것
같은데..
그리고 구동파트, 현재의 데오레 8단에서 9단으로 바꾸면 얼마나
업힐에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8단이 30T 이고 9단이 32T
인듯 한데 들이게 될 돈 만한 가치를 확연히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다 업글을 한다면 그 담 차례는 '휠셋'을 생각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들일 돈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이와 관련하여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업글을 할 수 있을지 왈바님
들의 조언을 좀 듣고싶습니다~
참, 또 업글과 관련하여 잘 아시는 샵 있으면 좀 추천해 주세요^^
(혹시 혼자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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