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메인 바이크를 khs 크로몰리 에서 corex (16")로 바꿨습니다.
프레임은 khs것이 더 나은겁니다만,, 174cm인 저의 키에 17.5 인치는
너무 컸습니다^^; 업힐과 도로에선 쭉쭉 나가주어 좋았지만 컨트롤
면에서 무리가 따랐습니다.
그래서 이녀석은 슬릭타이어 끼우고 로드 전용으로 꾸밀 생각이구
서브 바이크이던 코렉스는 8단 모델이었으나 9단으로 업글했습니다.
안장및 브레이크도 다 바꿨죠.. 근데 브레이크는 deore에서 lx로
교체 했습니다만,, 오히려 더 밀립니다.. 세팅은 제대로 했다고 생각하는데.
날 밝으면 다시한번 보고 그래도 안되면 파이브렉스 패드 여분있는걸루
교체해봐야겠습니다. (브레이크는 lx가 쩜 별론것 같아요)
khs는 거의 레이싱 지오메트리라 헤드튜브각이 작았는데 corex 프렘은
튜브각이 좀 더 커서 요철등의 충격흡수가 좀 더 잘됩니다. 다만 조향
느낌이 좀 둔해진건 아쉽네요.
프레임은 khs것이 더 나은겁니다만,, 174cm인 저의 키에 17.5 인치는
너무 컸습니다^^; 업힐과 도로에선 쭉쭉 나가주어 좋았지만 컨트롤
면에서 무리가 따랐습니다.
그래서 이녀석은 슬릭타이어 끼우고 로드 전용으로 꾸밀 생각이구
서브 바이크이던 코렉스는 8단 모델이었으나 9단으로 업글했습니다.
안장및 브레이크도 다 바꿨죠.. 근데 브레이크는 deore에서 lx로
교체 했습니다만,, 오히려 더 밀립니다.. 세팅은 제대로 했다고 생각하는데.
날 밝으면 다시한번 보고 그래도 안되면 파이브렉스 패드 여분있는걸루
교체해봐야겠습니다. (브레이크는 lx가 쩜 별론것 같아요)
khs는 거의 레이싱 지오메트리라 헤드튜브각이 작았는데 corex 프렘은
튜브각이 좀 더 커서 요철등의 충격흡수가 좀 더 잘됩니다. 다만 조향
느낌이 좀 둔해진건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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