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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호시스님, 넛트관련 질문~~

Tom2005.06.10 11:53조회 수 392추천 수 3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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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경 9.8밀리, 내경 7.3 밀리 정도인데, 현재의 그것은 크랭크에 있는 부속임...
다행히 잃어버린 부속품의 내/외경의 사이즈가 이것과 거의 같아서,
임시방편으로 꽂아두긴 했는데, GT 프렘에 있는 너트는 크랭크의 이것보다는
높이(7 밀리 )가 약 3 밀리 정도 낮은 것인것 같음.......

바로 뒷 스프라켓 앞부분의  프레임연결부위의 핀이니 구조역학상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라서, 라이딩중에 또 빠져버릴까 염려도 되고,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만나서 이 잔차를 보여줬으면 좋으련만,,,,,,

헬프미.......^^


T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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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 DU 너트입니다 보통 피봇의 링크부위, 체일링볼트에 많이 쓰이죠^^
    볼트가 들어갓다면 잃어버리신 너트도 M8의 나사선을 가진 너트입니다
    체일링볼트를 사용하시면 되실겁니다
    기존의 볼트를 구하는일은 불가능해보이구요
    구암코렉스 가셔서 체인링너트를 얻으셔서 윗부분을 3미리 정도 갂아내시고 사용하시면되실겁니다 혹시 그냥 들어간다면 그냥스셔도 되구요 그래도 스프라켓쪽이라 튀어나오면 변속에 지장이 있을수있답니다 체결하실대는 구리스같은 기름을 모두 제거하고 트리본드나 락타이트 같은걸로 살짝 도포하신후 체결하시면되실겁니다^^
    그리고 역학으로 보면 이볼트가 부러지는 경우보다 프래임의 링크가 부러지는경우가 많답니다
    걱정하지 않으시고 사용하시면됩니다 그만큼 튼튼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풀샥의 유동각이 적어서 볼트류의 풀림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는 편이 예방검검의 차원에서 그리고 안잔라이딩의 보험이죠^^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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