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도 싸이클 훈련 10km 완수 했습니다.
싸이클에 매어단 모습
싸이클에 매어 달때는 끈의 각도가 중요합니다.
너무 길게 한다던지 짧게 한다던지 하면 안되겠죠?
싸이클에서 묶는 위치를 잘 봐 주셔야 합니다.
안장에 묶으면 싸이클에 손상이 갈수도 있습니다.
타이의 구멍은 이렇게 뚫습니다.
대부분의 타이어는 내부에 철심이 들어있으므로 토오치로서
드라이버를 달군후 강하게 뚫습니다.
타이어를 뚫지 않고 그냥 매었을때는 얼마 타지 않아서
끈이 떨어집니다.
핸들부분이 저의 손에는 가늘게 느껴져서 좀더 굵게 테이핑 처리 했습니다.
야간시 공원 등지에서 탈때는 타이어에 깜빡이를 부착하는 센스~~~~
싸이클에 매어단 모습
싸이클에 매어 달때는 끈의 각도가 중요합니다.
너무 길게 한다던지 짧게 한다던지 하면 안되겠죠?
싸이클에서 묶는 위치를 잘 봐 주셔야 합니다.
안장에 묶으면 싸이클에 손상이 갈수도 있습니다.
타이의 구멍은 이렇게 뚫습니다.
대부분의 타이어는 내부에 철심이 들어있으므로 토오치로서
드라이버를 달군후 강하게 뚫습니다.
타이어를 뚫지 않고 그냥 매었을때는 얼마 타지 않아서
끈이 떨어집니다.
핸들부분이 저의 손에는 가늘게 느껴져서 좀더 굵게 테이핑 처리 했습니다.
야간시 공원 등지에서 탈때는 타이어에 깜빡이를 부착하는 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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