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주차를 할 곳이 마땅치 않아 시내는 무조건 차를 끌고 갑니다.
요즘들어 병원에 친척분이 입원해 계셔서 동산병원에도 자주가는데..
차보단 자전거를 타고 가고 싶지만. 주차 할 곳이 마땅치 않아. 차를 끌고 다니게 되네요.
가끔씩보면 아주 고가의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 계신던데 도대체 주차를 어떻게
하시는건지.. 시내에 가게를 하시나?
회원님들은 주차 어떻게 하세요?
시내랑 동산병원 자전거를 타고 가서 주차하는 노하우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3
-
ㅠㅠ 일단 비추드립니다. 자전거를 세워놓으신 장소가 시야확보가 되지 않는 이상... 최근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이 늘면서 도난사례도 많아지고 있슴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셔야할 상황이면 대중교통이나 자동차 이요을 권해 드리고 싶슴니다.아니면 실례를 무릅쓰고 양해를 구한뒤 안전한 곳에 주차하셔야됩니다. 사람이 상주하는 가게나 사람이나 보안요원이 상주하는 병원 현관같은곳에 양해를 얻고 주차하는 것이 올바르다 생각됩니다.개인적으로 저는 부득이한 경우 자전거를 뒤집어 거꾸로 세운다음 자물쇠를 채움니다. 아무래두 걍 끌고가기보다는 뒤집어서 가져갈라믄 용기있는 분이겠지요...아무튼 안전이 확실이 보장되는곳에 주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네.. 역시 주차는 어렵군요.. 병원안내데스크에 양해구하고 맡기던지 해야겠네요.. ㅠㅠ 답글감사합니다.
-
저는 동산병원 병실까지 자전거 들고 들어갔다가 병실 환자들한테 욕얻어 먹었습니다. ㅎㅎㅎ동산병원은 안내데스크 주위가 좁아서 사실상 주차가 어렵더라구요.잘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좋은곳 있으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곧 동산병원 자주 갈 일이 생길 것 같거든요 -_-;;;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