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엄연히 불법개조에 해당됩니다..
공공연히 제가 말한것이긴 하지만 -_-a...;;
요즘의 탑(TOP)급의 외산 바이크들은 전부 HID라이트에 led점멸 지시등(깜빡이)이지요... 브레이크등까지 LED점멸...
충분한 전력의HID(자동차나 오토바이의 라이트는 램프의 종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빛을 효율적으로 모아주는 라이트 내부 아키텍쳐가 중요합니다)를 사용하실려면
일반적인 대배기량 바이크가 아닐 경우.
배터리. 제네레이터 부터 교체해 줘야 됩니다... 거기에 HID플러스 하면...
결국 값싼 오토바이 하나 사는 값인데... 별로 추천할만하지가 않네요^^;;
저도 바이크를 조금 탔습니다만, 사진의 기종은 어떤 회사의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튠을 잘해놔서...
참고적으로 생각입니다만, 라이트 아랫부분의 철망? 부분은 아마 램어에덕트 시스템이 아닌가 합니다.
일명 공기압과기구(터보 챠져) 라고 해야 될까... 으음... 바이크가 시속 200km/h이상으로 달릴때, 그 공기의 풍압은 상당하지요.
이것을 하나의 공간(에어클리너 박스)에 모아 압축된 공기를 엔진의 실린더에 보내주어(즉 휘발유와 혼합) 출력을 높이는 시스템 입니다.
자동차와 비유하자면 터보 차져와 같은 방식이지만, 터보 차져는 자동차의 동력으로 공기를 압축시키는데 반하여
이 시스템은 순수히 바이크가 달릴때의 풍압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주로 스즈끼의 스래드 계열에서 많이 사용하지요... 아니면 진짜 라이트 일수도 있고, 여하튼 그냥 재미삼아 해본 얘깁니다^^;
공공연히 제가 말한것이긴 하지만 -_-a...;;
요즘의 탑(TOP)급의 외산 바이크들은 전부 HID라이트에 led점멸 지시등(깜빡이)이지요... 브레이크등까지 LED점멸...
충분한 전력의HID(자동차나 오토바이의 라이트는 램프의 종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빛을 효율적으로 모아주는 라이트 내부 아키텍쳐가 중요합니다)를 사용하실려면
일반적인 대배기량 바이크가 아닐 경우.
배터리. 제네레이터 부터 교체해 줘야 됩니다... 거기에 HID플러스 하면...
결국 값싼 오토바이 하나 사는 값인데... 별로 추천할만하지가 않네요^^;;
저도 바이크를 조금 탔습니다만, 사진의 기종은 어떤 회사의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튠을 잘해놔서...
참고적으로 생각입니다만, 라이트 아랫부분의 철망? 부분은 아마 램어에덕트 시스템이 아닌가 합니다.
일명 공기압과기구(터보 챠져) 라고 해야 될까... 으음... 바이크가 시속 200km/h이상으로 달릴때, 그 공기의 풍압은 상당하지요.
이것을 하나의 공간(에어클리너 박스)에 모아 압축된 공기를 엔진의 실린더에 보내주어(즉 휘발유와 혼합) 출력을 높이는 시스템 입니다.
자동차와 비유하자면 터보 차져와 같은 방식이지만, 터보 차져는 자동차의 동력으로 공기를 압축시키는데 반하여
이 시스템은 순수히 바이크가 달릴때의 풍압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주로 스즈끼의 스래드 계열에서 많이 사용하지요... 아니면 진짜 라이트 일수도 있고, 여하튼 그냥 재미삼아 해본 얘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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