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목표는...
기존 부품을 버리지 않고 최대한 이용하는겁니다.
젤 걸림돌이 전원부인데...
여러 곳을 많이 둘러보고 참고를 했지만.
현제 컴이 바톤 2500을 오버해서 3200으로 쓰고 있는 상태고,
파워서플라이도 300와트입니다.
400와트급 인버터를 쓰려고합니다.
친구넘이 불편하다고 해서 DC-DC를 만들어볼까 했는데
비용면이나 제작여건에서 나은점이 없더군요.
전부터 생각해온 한가지만 고려해보고 안되면 그냥 인버터를 쓸려구요.
일반 피씨의 파워 서플라이를 보면.
220>110으로
그리고 이걸 다시 18볼트정도로 다운시키고
정류회로 와 그리고 몇가지로 맥류? 를 걸러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저의 한계입니다.
혼자 공부해본바로는...
회로의 이정도 위치에서 차량의 배터리에서 오는 전압을 바로 넣으면 안될까요?
인버터가 어짜피 시동거는 상태에서 쓰는거라면
차의 제네러이터가 충전을 하기위해서 12볼트보다 높은 전압을 만들어낸다는데...
이 전류를 이용할수 없을련지요...
컴용 스피커는 트랜스 다음에 연결하니 구동이 가능하던데...
파워서플라이는 좀 다른것 같아서요.
실현불가능이라면 깔끔하게 인버터를 사용하려구요.
PC의 사용목적은 MP3 나 디빅 시청입니다.
운전할때 워낙 신경을 많이 쓰는 스타일이라 운전중엔 최대한 사용하지 않을려구요.
보이지 않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 올림...^^;;;
기존 부품을 버리지 않고 최대한 이용하는겁니다.
젤 걸림돌이 전원부인데...
여러 곳을 많이 둘러보고 참고를 했지만.
현제 컴이 바톤 2500을 오버해서 3200으로 쓰고 있는 상태고,
파워서플라이도 300와트입니다.
400와트급 인버터를 쓰려고합니다.
친구넘이 불편하다고 해서 DC-DC를 만들어볼까 했는데
비용면이나 제작여건에서 나은점이 없더군요.
전부터 생각해온 한가지만 고려해보고 안되면 그냥 인버터를 쓸려구요.
일반 피씨의 파워 서플라이를 보면.
220>110으로
그리고 이걸 다시 18볼트정도로 다운시키고
정류회로 와 그리고 몇가지로 맥류? 를 걸러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저의 한계입니다.
혼자 공부해본바로는...
회로의 이정도 위치에서 차량의 배터리에서 오는 전압을 바로 넣으면 안될까요?
인버터가 어짜피 시동거는 상태에서 쓰는거라면
차의 제네러이터가 충전을 하기위해서 12볼트보다 높은 전압을 만들어낸다는데...
이 전류를 이용할수 없을련지요...
컴용 스피커는 트랜스 다음에 연결하니 구동이 가능하던데...
파워서플라이는 좀 다른것 같아서요.
실현불가능이라면 깔끔하게 인버터를 사용하려구요.
PC의 사용목적은 MP3 나 디빅 시청입니다.
운전할때 워낙 신경을 많이 쓰는 스타일이라 운전중엔 최대한 사용하지 않을려구요.
보이지 않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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