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배터리가 없습니다.. 3알 직렬의 경우 보호회로와 충전기가 없구요.. 4알 직렬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2알 직렬을 2조로 해서 각각 충전해서리 이걸 다시 직렬으로 하면 4알 직렬이 되는 셈입니다만..
1) 혹시 1안으로하면... 밝기가 걱정됩니다...
--> 배터리 대신에 직류전원장치로 10.8볼트를 가한다음 오리지널 배터리 팩과 밝기를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서울이시면 제가 시험해 드릴 순 있습니다.. 별로 문제가 없어 보이긴 합니다만.. LED의 전압 분포가 워낙 넓어서리..
2) 2안으로하면 led가 걱정이구요.... (완충시 14.4v보다 더 나올거 아닙니까..)
--> 완충시 16.4볼트 정도 까지 가지요.. 컨트롤러가 견딘다면 문제는 없을 겁니다.. 대충 이정도의 전압차이는 견딜 것 같네요.. 니켈 수소 몇알이지요?? 만약 이게 10알 짜리라면 만충전시 16볼트까지 갑니다.. 이게 12알 짜리라면 만충전시 19.2볼트 까지 가구요..
어떤 경우이던 배터리 팩이 없네요.. HID 때문에 3알 직렬 보호회로와 충전기를 만들까 생각중입니다만.. 좋은 답변이 못 되어 죄송합니다.. --;
1) 혹시 1안으로하면... 밝기가 걱정됩니다...
--> 배터리 대신에 직류전원장치로 10.8볼트를 가한다음 오리지널 배터리 팩과 밝기를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서울이시면 제가 시험해 드릴 순 있습니다.. 별로 문제가 없어 보이긴 합니다만.. LED의 전압 분포가 워낙 넓어서리..
2) 2안으로하면 led가 걱정이구요.... (완충시 14.4v보다 더 나올거 아닙니까..)
--> 완충시 16.4볼트 정도 까지 가지요.. 컨트롤러가 견딘다면 문제는 없을 겁니다.. 대충 이정도의 전압차이는 견딜 것 같네요.. 니켈 수소 몇알이지요?? 만약 이게 10알 짜리라면 만충전시 16볼트까지 갑니다.. 이게 12알 짜리라면 만충전시 19.2볼트 까지 가구요..
어떤 경우이던 배터리 팩이 없네요.. HID 때문에 3알 직렬 보호회로와 충전기를 만들까 생각중입니다만.. 좋은 답변이 못 되어 죄송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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