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라이트를 정지 상태에서 계속 켜두면 상당한 열이 발생합니다.. 수명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걸로 보입니다.. 잔차에 달고 주행할 때나 손으로 들고 사용시에는 방열이 되기 때문에 문제가 없어 보이나 바람이 없거나 열 전달 경로가 없는 상태에서 10분이상 계속 켜 두시는 건 피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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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충전기는 휴대폰의 배터리 팩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배터리의 +/-극과 배터리 ID(용량)을 표시하는 저항이 동시에 충전기에 연결되어야 정상 동작합니다..
이번 개조는 저항이 항시 충전기에 붙어 있기 때문에 충전기를 전원에 꽂을 때 배터리가 홀더에 꽂혀있지 않으면 배터리 불량 에러 상태로 갑니다.. 이 후에는 배터리를 홀더에 꽂아도 에러상태에서 되돌아 오지 않습니다.. 이때 충전기를 전원에서 뽑은 후 5~10초 후 다시 전원에 꽂으면 정상 동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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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충전하실 때.. 우선 배터리를 홀더에 극성을 맞춰 꽂습니다.. 이 후에 충전기를 전원 에 꽂습니다.. 충전기를 전원에 꽂은 상태에서 배터리를 홀더에 꽂으면 황색으로 깜빡이는 에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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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의 극성에 특별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1) 18650 배터리 -- 우선 일반 배터리와는 달리 +극 부분이 크게 튀어 나와 있지 않습니다.. 위에서 봤을때 원형의 금속 노출 부위가 큰 부분이 -극. 노출부위가 작은 쪽이 +극입니다.. 16340 배터리의 경우에는 +극이 돌출 되어 있습니다..
2) 충전기 -- 배터리를 넣는 홀더 부위에 극성이 있습니다.. 홀더 바닥에 표시된 +/- 에 잘 맞춰 넣으세요.. 한꺼번에 16340, 17670, 18650 한알 혹은 두알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3) 후래쉬 -- 역시 극성이 있습니다.. +극을 먼저 통속으로 넣으셔야 합니다..
극성을 바꿔서 장착할 경우 기기의 파손이 우려됩니다.. 이 경우 무상 수리가 곤란해 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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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충전기는 휴대폰의 배터리 팩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배터리의 +/-극과 배터리 ID(용량)을 표시하는 저항이 동시에 충전기에 연결되어야 정상 동작합니다..
이번 개조는 저항이 항시 충전기에 붙어 있기 때문에 충전기를 전원에 꽂을 때 배터리가 홀더에 꽂혀있지 않으면 배터리 불량 에러 상태로 갑니다.. 이 후에는 배터리를 홀더에 꽂아도 에러상태에서 되돌아 오지 않습니다.. 이때 충전기를 전원에서 뽑은 후 5~10초 후 다시 전원에 꽂으면 정상 동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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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충전하실 때.. 우선 배터리를 홀더에 극성을 맞춰 꽂습니다.. 이 후에 충전기를 전원 에 꽂습니다.. 충전기를 전원에 꽂은 상태에서 배터리를 홀더에 꽂으면 황색으로 깜빡이는 에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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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의 극성에 특별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1) 18650 배터리 -- 우선 일반 배터리와는 달리 +극 부분이 크게 튀어 나와 있지 않습니다.. 위에서 봤을때 원형의 금속 노출 부위가 큰 부분이 -극. 노출부위가 작은 쪽이 +극입니다.. 16340 배터리의 경우에는 +극이 돌출 되어 있습니다..
2) 충전기 -- 배터리를 넣는 홀더 부위에 극성이 있습니다.. 홀더 바닥에 표시된 +/- 에 잘 맞춰 넣으세요.. 한꺼번에 16340, 17670, 18650 한알 혹은 두알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3) 후래쉬 -- 역시 극성이 있습니다.. +극을 먼저 통속으로 넣으셔야 합니다..
극성을 바꿔서 장착할 경우 기기의 파손이 우려됩니다.. 이 경우 무상 수리가 곤란해 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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