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걸어주신것은 랩핑와이어라 해서 일명 점퍼 전용이지만 링크를 걸어주신것은 낮은 전류용이니 단면적이 1mm^2는 되는 놈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프로드용이니 피복이 제대로 단단한놈 아니면 좋지 않으니
용산이나 청계천 등지에 가셔서 전선집에서 이것 저것 보시고 고르시는것도 나쁘지 않죠.
강도 뛰어난 테프론 피복 계열의 전선을 쓰시면 좋으나
피복이 단단하고 좀 비싼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단단한것은 포설하기 오히려 유리할때도 있고
자전거용으론 써봐야 5m이내로 끝짱날테니 이런놈을 성택하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니면 오디오 신호용 동축케이블(단선 말고 복선으로 된 마이크 케이블 와따임)역시
아주 좋지만 조금 두껍습니다.
이 역시 테프론 소재로 심섬 1pare + 쉴드로 된것도 있고 1 + 쉴드로 되어 있는것도 있습니다.
이놈의 장점은 브레이크 아웃터케이지 마냥 한선만 되어 있어 보기에 깔끔할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전류와 절연파괴전압 이하로 잘 잡으시고요
(전압은 왠만해서 충분하지만 전류는 문제가 될겁니다.)
그외엔 디자인(상황에 맞는 설정)을 놓고 보시면 될성 싶네요.
그리고 오프로드용이니 피복이 제대로 단단한놈 아니면 좋지 않으니
용산이나 청계천 등지에 가셔서 전선집에서 이것 저것 보시고 고르시는것도 나쁘지 않죠.
강도 뛰어난 테프론 피복 계열의 전선을 쓰시면 좋으나
피복이 단단하고 좀 비싼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단단한것은 포설하기 오히려 유리할때도 있고
자전거용으론 써봐야 5m이내로 끝짱날테니 이런놈을 성택하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니면 오디오 신호용 동축케이블(단선 말고 복선으로 된 마이크 케이블 와따임)역시
아주 좋지만 조금 두껍습니다.
이 역시 테프론 소재로 심섬 1pare + 쉴드로 된것도 있고 1 + 쉴드로 되어 있는것도 있습니다.
이놈의 장점은 브레이크 아웃터케이지 마냥 한선만 되어 있어 보기에 깔끔할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전류와 절연파괴전압 이하로 잘 잡으시고요
(전압은 왠만해서 충분하지만 전류는 문제가 될겁니다.)
그외엔 디자인(상황에 맞는 설정)을 놓고 보시면 될성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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