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음................

다리 굵은2003.04.19 02:24조회 수 203댓글 0

    • 글자 크기



우선 말씀대로 코스에 따라 달라질 수 가 있겠죠. 레이싱 다운힐일 경우 일반적
으로 강한 컴프레션과

빠른 리바운드로 세팅을 해야 후차적인 충격들을 잘 받아줄 수 있겠죠. (제가 보기엔 다른 국내 선수

분들도 그렇게 세팅들을 하시던데...) 스프링 레잇 조절은 부드럽게(체중에 따라 틀림.)

하는게 올바른 리바운드 조절을 위해 좋겠습니다.

하지만 드롭만을 위한 세팅이라면 리바운드를 상대적으로 느리게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다운힐 주행에서의 계속적인 충격은 빠른 리바운드로 대비해주지만, 드롭은 트레벌 전 구간을

다 활용할 수 있을정도로 스프링을 세팅하고, 리바운드를 느리게하여 2차충격인 반동을 줄여주는게

착지후 오는 충격으로부터 자세를 바로잡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본 내용은 제가 느끼는 현상들이고 다른분들은 또 다르게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

-----------------------------------------------------------------------------------------------
^^ 지역이 같으시다면 같이 타시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415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6
1241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44
12413 mc50 다리 굵은 2005.02.17 268
1241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3
12411 mc50 다리 굵은 2005.02.17 326
1241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5
12409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5
1240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8
1240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53
12406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4
12405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9
1240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50
12403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2
1240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0
12401 아산1 다리 굵은 2007.04.28 470
1240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4
12399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53
1239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8
1239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87
12396 유명산 다리 굵은 2005.11.03 199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21다음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