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러커스가 그 비스무리하게 되어있어 참고삼아 말씀드립니다.
우선 앞트레블도 늘리고 헤드앵글도 낮출겸해서 더블크라운 포크교체가
있겠구요,
브레이크를 최소 앞바쿠만이라도 8"로터로 바꾸시는게 좋겠습니다.
여기서 더 간다면 휠셋보강하시고, 스피디한 다운힐이라면 체인링도 큰놈으로
교환하시면 좋겠죠. 참, 정통한 소식통은 아닙니다만 시트포스트가
삐리리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그놈도 리스트에 올리고...
그외 나머지부품들은 워낙에 튼튼한 놈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르고 닳도록
써도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현재 제 차가 포크, 브레이크, 휠셋까지 와있습니다. 일전에 홀릭님 다붐이랑
나란히 세워놓고 비교해보니까 거의 비스무리한 지오메트리가 나오더군요.
뒷트레블 짧은것만 빼고요.
우선 앞트레블도 늘리고 헤드앵글도 낮출겸해서 더블크라운 포크교체가
있겠구요,
브레이크를 최소 앞바쿠만이라도 8"로터로 바꾸시는게 좋겠습니다.
여기서 더 간다면 휠셋보강하시고, 스피디한 다운힐이라면 체인링도 큰놈으로
교환하시면 좋겠죠. 참, 정통한 소식통은 아닙니다만 시트포스트가
삐리리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그놈도 리스트에 올리고...
그외 나머지부품들은 워낙에 튼튼한 놈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르고 닳도록
써도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현재 제 차가 포크, 브레이크, 휠셋까지 와있습니다. 일전에 홀릭님 다붐이랑
나란히 세워놓고 비교해보니까 거의 비스무리한 지오메트리가 나오더군요.
뒷트레블 짧은것만 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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