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으 자알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고의는 아니고 거의 싯포스트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 -;
큰 일자 드라이버가 없는 이상 손으로 도저히 큐알을 뺄수가 없습니다 - -;
아래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그 상태 그대로 큐알 건드는 일 없어 도로및 다운힐 다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하드테일 탈때 더 낮게 셋팅하고 타는 버릇을 들여놔서 괜찮더군요 ^^;
음 또 궁금한 점이.. 럭커스 1.0은 일본 카타로그 잡지에 13.8키로라고 나와 있던데.. 과연 진짜인지 - -;;;;
스파이크님의 럭커스 m에다가 jr-t 끼우니 19키로나는 설도.. - -;;
아 겁나게 무겁넹 ^^;
잔차는 무조건 가벼워야 하는데 가볍게 만들 방안이 없는것인가 ㅋㅋㅋㅋ ^^;
(재미니 1000 이 14키로 정도 나간다는소문도 ^^;;)
그래서 고의는 아니고 거의 싯포스트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 -;
큰 일자 드라이버가 없는 이상 손으로 도저히 큐알을 뺄수가 없습니다 - -;
아래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그 상태 그대로 큐알 건드는 일 없어 도로및 다운힐 다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하드테일 탈때 더 낮게 셋팅하고 타는 버릇을 들여놔서 괜찮더군요 ^^;
음 또 궁금한 점이.. 럭커스 1.0은 일본 카타로그 잡지에 13.8키로라고 나와 있던데.. 과연 진짜인지 - -;;;;
스파이크님의 럭커스 m에다가 jr-t 끼우니 19키로나는 설도.. - -;;
아 겁나게 무겁넹 ^^;
잔차는 무조건 가벼워야 하는데 가볍게 만들 방안이 없는것인가 ㅋㅋㅋㅋ ^^;
(재미니 1000 이 14키로 정도 나간다는소문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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