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전문가도 아닌데
평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
제가 시승에 이용된 것은 S 프레임이며 현재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
장점
- 탑튜브가 길어서 키가 크거나 팔이 긴 사람에게 좋습니다. 국내에 사이즈 큰 프리라이딩 잔차가 수입이 안된다는 점에서 보면 아주 좋군요 ^^;
- 아이드라이브 시스템의 적용으로 다운힐 레이싱이나 업힐시 페달링 감소를 많이 줄여줍니다. 속도전에 유리하죠. 업힐시도 뒷샥의 출렁거림과 상관없이 업힐에 아주 좋습니다.
- 가격대비 튼튼하고 긴 트러블의 프레임 입니다. 190MM 리어샥 FOX RC는 다양한 설정을 지원하며 성능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6인치나 지원되죠 (따로 사면 60만원이라죠? ^^)
- 잔차가 전체적으로 낮게 셋팅되어 트라이얼이나 듀얼슬라룸에 아주 적합합니다.
단점
- 역시 탑튜브가 깁니다. S 가 타모델 M 보다 휠씬 깁니다 ^^ 확인요망되죠
- 아이드라이브 시스템. 이거역시 단점이 됩니다. 점프후 착지시 페달 위치의 변화로 라이더가 무게 중심을 잃기 좋습니다...큰 문제군요 - -;
- 전체적으로 잔차가 낮으며 BB 고도 낮습니다. 점프시 페달이 땅에 자주 닿죠
- 헤드각도 FOX 125R 을 끼우고 66도입니다. S 에다 더블크라운 껴두면 거의 60도미만의 헤드각이 나옵니다. - -; M은 크게 무리가없습니다만..
이렇게 정리가 되네요 ^^
다운힐을 즐기시는 분에게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점프나 드랍위주로 타실거면 럭커스보다 스팅키나 블릿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수고하세욥 ^^
평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
제가 시승에 이용된 것은 S 프레임이며 현재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
장점
- 탑튜브가 길어서 키가 크거나 팔이 긴 사람에게 좋습니다. 국내에 사이즈 큰 프리라이딩 잔차가 수입이 안된다는 점에서 보면 아주 좋군요 ^^;
- 아이드라이브 시스템의 적용으로 다운힐 레이싱이나 업힐시 페달링 감소를 많이 줄여줍니다. 속도전에 유리하죠. 업힐시도 뒷샥의 출렁거림과 상관없이 업힐에 아주 좋습니다.
- 가격대비 튼튼하고 긴 트러블의 프레임 입니다. 190MM 리어샥 FOX RC는 다양한 설정을 지원하며 성능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6인치나 지원되죠 (따로 사면 60만원이라죠? ^^)
- 잔차가 전체적으로 낮게 셋팅되어 트라이얼이나 듀얼슬라룸에 아주 적합합니다.
단점
- 역시 탑튜브가 깁니다. S 가 타모델 M 보다 휠씬 깁니다 ^^ 확인요망되죠
- 아이드라이브 시스템. 이거역시 단점이 됩니다. 점프후 착지시 페달 위치의 변화로 라이더가 무게 중심을 잃기 좋습니다...큰 문제군요 - -;
- 전체적으로 잔차가 낮으며 BB 고도 낮습니다. 점프시 페달이 땅에 자주 닿죠
- 헤드각도 FOX 125R 을 끼우고 66도입니다. S 에다 더블크라운 껴두면 거의 60도미만의 헤드각이 나옵니다. - -; M은 크게 무리가없습니다만..
이렇게 정리가 되네요 ^^
다운힐을 즐기시는 분에게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점프나 드랍위주로 타실거면 럭커스보다 스팅키나 블릿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수고하세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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