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웨이는 리바운드와 스프링, 에어로 조절하면 되는데..
6웨이는 콤프레션이 하이 로우로 나누어져 좀더 세밀하게
셋팅이 된다고 하는데..
>하드테일에 에어샥 쓰다가..
>
>AC TEAM을 구입하면서..
>
>앞에는 오일샥.. 뒤에는 코일샥~~~
>
>엄청 머리가 조여옵니다 ㅎ.ㅎ
>
>저 역시 제대로 셋팅을 해서 타지는 않습니다만..
>
>이론적으로 산에서 타는 셋팅인..
>
>리바운딩을 조금 빠르는쪽으로 셋팅을 하구요..
>
>스프링은 조금 물렁하도록 돌렸고요..
>
>굴구... 컴프레이션 조절 레바가 없는 대신..에어 량으로 했는데.. 아마 100ps~90ps 정도 넣었습니다..
>
>컴프레이션 에어량에 따라 샥 반응이 엄청 다르더라구요 ^^*
>
>박쥐님께서도 산을 한번 제대로 내리꼽으시면 자기만의 셋팅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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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웨이는 콤프레션이 하이 로우로 나누어져 좀더 세밀하게
셋팅이 된다고 하는데..
>하드테일에 에어샥 쓰다가..
>
>AC TEAM을 구입하면서..
>
>앞에는 오일샥.. 뒤에는 코일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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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 머리가 조여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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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역시 제대로 셋팅을 해서 타지는 않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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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적으로 산에서 타는 셋팅인..
>
>리바운딩을 조금 빠르는쪽으로 셋팅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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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링은 조금 물렁하도록 돌렸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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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구... 컴프레이션 조절 레바가 없는 대신..에어 량으로 했는데.. 아마 100ps~90ps 정도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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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프레이션 에어량에 따라 샥 반응이 엄청 다르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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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쥐님께서도 산을 한번 제대로 내리꼽으시면 자기만의 셋팅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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