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다른점이 하나 있습니다.
가격이죠..
다운힐 아무리 싸게 꾸며도 하드테일 상급 완성차보다 비쌉니다 - -;
제대로 꾸밀려면 쉽사리 500만원 넘어갑니다 - -;
물론 업힐도 할수 없을겁니다.
외관에 의존해서는 맞지 않는 잔차를 구매하시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드테일무게와 다운힐 무게의 거의 2배 가까이 납니다.
로드 속도도마찬가지로 2배 더 느립니다 - -;
튜어/업힐 꿈도 꾸면 안됩니다.
처음에 기초체력과 기술과 페달링연습을 위해서 하드테일을 타는것을 권장하며
무리한 다운힐은 체력적인 문제와 다운힐간 기술부족으로 인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하드테일로 장만하시는것이 좋으실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잔차 입문할까 하는데
>보기엔 다운힐 이라는차가 보기 좋아 보입니다
>침이꿀꺽 >>>
>근데 다들 하이텔 스타일 잔차 구입하라고 충고 하구 권하는데
>뭣뗌인지 ....
>다운힐이 운전하기 힘든가요...
>무게두 엄청 무겁다고 하고 산에 올라갈떈 끌고 가거나 차에 싣고 가서
>타고 내려오기만 하는 거라는데 맞는 말인지...
>일반적으로 임도가 난 산을 올라갈수 없는지
>아니면 일반 자전거에 비해 올라가는 속도도 느리구
>정말 힘이 많이 드는지
>예를 들면 산본 수리산 각 코스를 모두 올라 갈수 있는지
>정말 궁금한 것이 많은데
>동호회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끝까지 봐 주셔셔 감사 합니다...
>
가격이죠..
다운힐 아무리 싸게 꾸며도 하드테일 상급 완성차보다 비쌉니다 - -;
제대로 꾸밀려면 쉽사리 500만원 넘어갑니다 - -;
물론 업힐도 할수 없을겁니다.
외관에 의존해서는 맞지 않는 잔차를 구매하시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드테일무게와 다운힐 무게의 거의 2배 가까이 납니다.
로드 속도도마찬가지로 2배 더 느립니다 - -;
튜어/업힐 꿈도 꾸면 안됩니다.
처음에 기초체력과 기술과 페달링연습을 위해서 하드테일을 타는것을 권장하며
무리한 다운힐은 체력적인 문제와 다운힐간 기술부족으로 인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하드테일로 장만하시는것이 좋으실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잔차 입문할까 하는데
>보기엔 다운힐 이라는차가 보기 좋아 보입니다
>침이꿀꺽 >>>
>근데 다들 하이텔 스타일 잔차 구입하라고 충고 하구 권하는데
>뭣뗌인지 ....
>다운힐이 운전하기 힘든가요...
>무게두 엄청 무겁다고 하고 산에 올라갈떈 끌고 가거나 차에 싣고 가서
>타고 내려오기만 하는 거라는데 맞는 말인지...
>일반적으로 임도가 난 산을 올라갈수 없는지
>아니면 일반 자전거에 비해 올라가는 속도도 느리구
>정말 힘이 많이 드는지
>예를 들면 산본 수리산 각 코스를 모두 올라 갈수 있는지
>정말 궁금한 것이 많은데
>동호회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끝까지 봐 주셔셔 감사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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