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블 위시본이라..

dean2004.01.16 21:57조회 수 273댓글 0

    • 글자 크기


자세히 뒷 스윙암쪽을 보니 더블위시본  같군요..

음 상당히 부드러울것 같은 느낌입니다.

더블위시본 방식은 대분의 스포츠카나 고급차에 쓰입니다. 작동시

부품의 구성이라든지 자동차의 공간 구조상 복잡해 지므로

현재 울 나라의 대부분의 방식은 맥퍼슨스트럿방식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음 자전거에도 이런 서스펜션 구조를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 신기 신기하고

역시 과학의 힘은 위대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415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6
1241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44
12413 mc50 다리 굵은 2005.02.17 268
1241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3
12411 mc50 다리 굵은 2005.02.17 326
1241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5
12409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5
1240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8
1240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52
12406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4
12405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9
1240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50
12403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2
1240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0
12401 아산1 다리 굵은 2007.04.28 470
1240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4
12399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53
1239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8
1239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87
12396 유명산 다리 굵은 2005.11.03 199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21다음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