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뒷 스윙암쪽을 보니 더블위시본 같군요..
음 상당히 부드러울것 같은 느낌입니다.
더블위시본 방식은 대분의 스포츠카나 고급차에 쓰입니다. 작동시
부품의 구성이라든지 자동차의 공간 구조상 복잡해 지므로
현재 울 나라의 대부분의 방식은 맥퍼슨스트럿방식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음 자전거에도 이런 서스펜션 구조를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 신기 신기하고
역시 과학의 힘은 위대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 상당히 부드러울것 같은 느낌입니다.
더블위시본 방식은 대분의 스포츠카나 고급차에 쓰입니다. 작동시
부품의 구성이라든지 자동차의 공간 구조상 복잡해 지므로
현재 울 나라의 대부분의 방식은 맥퍼슨스트럿방식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음 자전거에도 이런 서스펜션 구조를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 신기 신기하고
역시 과학의 힘은 위대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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