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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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조 키 서스펜션이 특히 더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왠만해선 버텀아웃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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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미듐 스프링이 들어있고, 그것으로 ~80kg까지 커버됩니다. 체중이 얼마인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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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굵님 말씀대로 먼저 오일을 가지고 조절을 해보되, 무조건 점도를 높일 것이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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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장 먼저 '오일 레벨'을 약 5mm 정도 높여 보고, (~80kg) 110mm~105mm (8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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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효과가 없으면 10~15wt 점도의 오일로 교환해 보고, (스톡 오일은 7.5w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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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더 높은 강도의 스프링으로 바꾸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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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주니어T와 수퍼T는 내부의 카트리지 댐퍼만 빼고 완전 동일한 구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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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주니어T 한 쪽 다리에 'HSCV 카트리지'를 넣으면, 짜잔~ 수퍼T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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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하는 샵에 한국 공식 딜러인 4S에서 본사에 주문이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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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구할 수 있다면, 아예 수퍼T로 교환하는 것보다 싸고 간단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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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멜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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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조 키 서스펜션이 특히 더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왠만해선 버텀아웃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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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미듐 스프링이 들어있고, 그것으로 ~80kg까지 커버됩니다. 체중이 얼마인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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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굵님 말씀대로 먼저 오일을 가지고 조절을 해보되, 무조건 점도를 높일 것이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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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장 먼저 '오일 레벨'을 약 5mm 정도 높여 보고, (~80kg) 110mm~105mm (8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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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효과가 없으면 10~15wt 점도의 오일로 교환해 보고, (스톡 오일은 7.5w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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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더 높은 강도의 스프링으로 바꾸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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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주니어T와 수퍼T는 내부의 카트리지 댐퍼만 빼고 완전 동일한 구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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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주니어T 한 쪽 다리에 'HSCV 카트리지'를 넣으면, 짜잔~ 수퍼T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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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하는 샵에 한국 공식 딜러인 4S에서 본사에 주문이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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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구할 수 있다면, 아예 수퍼T로 교환하는 것보다 싸고 간단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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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멜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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