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204.. 요넘의 링크가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페달링시 바빙이 별로 없습니다. 불릿에 비하면 하늘과 땅차이요, 심지어 전에 타던 에이쒸보다도 더 적은 것 같습니다.
한편 연속 돌탱이 내리막에서는 브레이킹에 의한 뒷샥 간섭이 거의 없습니다. fsr 방식도 플로팅 시스템도 이보단 못하리라 생각됩니다.
어떤 조건의 노면에서도 앞뒷샥 발란스가 정확하여 두바퀴가 찰떡처럼 지면에서 떨어지질 않습니다.
하도 신기해서 집에와서 링크를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걍 겉보기에 비슷해서 자이언트 dh team캉 링크방식이 동일하다고 그랬었는데...전혀 들립니다. 싱글피벗인 싱글피벗인데... 여기다 어떤 장난을 쳐놨길래 이런 환상적인 샥 워킹이 나오는지...
아.. 쓸수록 204의 매력이란...
페달링시 바빙이 별로 없습니다. 불릿에 비하면 하늘과 땅차이요, 심지어 전에 타던 에이쒸보다도 더 적은 것 같습니다.
한편 연속 돌탱이 내리막에서는 브레이킹에 의한 뒷샥 간섭이 거의 없습니다. fsr 방식도 플로팅 시스템도 이보단 못하리라 생각됩니다.
어떤 조건의 노면에서도 앞뒷샥 발란스가 정확하여 두바퀴가 찰떡처럼 지면에서 떨어지질 않습니다.
하도 신기해서 집에와서 링크를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걍 겉보기에 비슷해서 자이언트 dh team캉 링크방식이 동일하다고 그랬었는데...전혀 들립니다. 싱글피벗인 싱글피벗인데... 여기다 어떤 장난을 쳐놨길래 이런 환상적인 샥 워킹이 나오는지...
아.. 쓸수록 204의 매력이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