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것은 모르지만 비비가 낮아지면 저중심으로 기물통과나 드랍시 샥의 작
동이 강하게 받아주는것같고(극히 개인적 견해....) 비비위치가 2cm높아짐으
로 데모9h의 단점중 하나인 코너회전시 딴 잔차보다낮은 비비높이로 페달이
땅에 쓸리는것을 보완하고(전에보다 코너시에 좋더군요. ㅋㅋ)
또한 샥의 반응이 민감해지는것 같습니다. ㅋㅋ 맞나 모르겄구먼.... 타보니 그
런느낌이 오는것이니 조금은 맞겄쥐요...ㅋㅋ
그리고 데모9DH가 다른 모델에 비해 무지 비비높이가 낮습니다. 원래 의도가 70% 하드한 프리라이드, 30%가 다운힐로 만든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동이 강하게 받아주는것같고(극히 개인적 견해....) 비비위치가 2cm높아짐으
로 데모9h의 단점중 하나인 코너회전시 딴 잔차보다낮은 비비높이로 페달이
땅에 쓸리는것을 보완하고(전에보다 코너시에 좋더군요. ㅋㅋ)
또한 샥의 반응이 민감해지는것 같습니다. ㅋㅋ 맞나 모르겄구먼.... 타보니 그
런느낌이 오는것이니 조금은 맞겄쥐요...ㅋㅋ
그리고 데모9DH가 다른 모델에 비해 무지 비비높이가 낮습니다. 원래 의도가 70% 하드한 프리라이드, 30%가 다운힐로 만든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