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그러한 구조를 지니게 됩니다. 하지만 근간의 샥들은 자체기능에서
바빙을 방지하는 구조를 지니게 되었으므로 의미는 다소 줄어든것이 사실 입니다.
우선 서브프레임의 작동원리를 파악하실려면 기계구조 책자중 "Link"부분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아...그리고 위의 리플에도 썼지만...스프링 탄성계수는 "스프링"자체를 설계할때
필요한것 입니다.(상수설계 라고 하지요.) 트레벌은 스프링을 제외한 샥의 본체
내 실린더의 크기와 피스톤이 좌우 합니다. 주사기를 연상하시면 되겠지요.
주사기의 아래손잡이가 움직이는 거리가 샥으로 치면 트레벌이 되겠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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