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베어 2.5 앞뒤셋으로 튜브는 콘티넨탈 인데 1.95~2.5까지 지원돼더군요
트렐베어 1kg x 2 = 2kg
튜브 약 120g x 2 = 240g
총 2.24kg 인데 탈만합니다
공기압은 좀 마이 넣어야합니다 게이지 달린게 펌프가 없어서 체크는 못했습니다만
공기압 조금 넣고 타다가 드랍해서 사이드월이 조금 찟어졌습니다
부산 백양산 돌탱이가 많은 다운힐에서는 공기압을 마이넣습니다
속도도 잘붙는거 같고,
All 컨디션 세팅이라서 어디든지 따라갑니다
다운힐 xc 몽땅 카바하려는 욕심에 만든 조합입니다 ^^히히 가볍고 잘나가고 좋습니다
>
>지금 밴도리의 타이어안에는 XC용 튜브가 들어 있습니다. 2.2까지 사용가능한 XC용 튜브입니다.
>
>타이어(켄다 "블루그루브" 2.5) 870g과 합쳐봐도 1kg(실제 930g)이 안됩니다. 평소 쓰던 스페셜라이즈드의
>
>"롤러 프로" 2.7+다운힐 튜브 1.47kg과 비교하여, 상당히 가볍습니다. 수치상으로도 상당히 낮춘
>
>무게이고.....실사용에서도 그 느낌이 탁훨 합니다. 물론 돌길에서는 다소 불안 합니다. 해서 공기압을
>
>평소 23~27psi 넣던것을 38psi로 하였습니다. 다소 밀리더군요....어제 몇번 혼났습니다.
>
>타이어자체도 바뀌어서 그런것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튜브는 경량FR용(2.3까지 쓰는)으로
>
>바꾸어 줘야 겠습니다.
> ^^*)
트렐베어 1kg x 2 = 2kg
튜브 약 120g x 2 = 240g
총 2.24kg 인데 탈만합니다
공기압은 좀 마이 넣어야합니다 게이지 달린게 펌프가 없어서 체크는 못했습니다만
공기압 조금 넣고 타다가 드랍해서 사이드월이 조금 찟어졌습니다
부산 백양산 돌탱이가 많은 다운힐에서는 공기압을 마이넣습니다
속도도 잘붙는거 같고,
All 컨디션 세팅이라서 어디든지 따라갑니다
다운힐 xc 몽땅 카바하려는 욕심에 만든 조합입니다 ^^히히 가볍고 잘나가고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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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밴도리의 타이어안에는 XC용 튜브가 들어 있습니다. 2.2까지 사용가능한 XC용 튜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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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켄다 "블루그루브" 2.5) 870g과 합쳐봐도 1kg(실제 930g)이 안됩니다. 평소 쓰던 스페셜라이즈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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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러 프로" 2.7+다운힐 튜브 1.47kg과 비교하여, 상당히 가볍습니다. 수치상으로도 상당히 낮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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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이고.....실사용에서도 그 느낌이 탁훨 합니다. 물론 돌길에서는 다소 불안 합니다. 해서 공기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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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23~27psi 넣던것을 38psi로 하였습니다. 다소 밀리더군요....어제 몇번 혼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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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자체도 바뀌어서 그런것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튜브는 경량FR용(2.3까지 쓰는)으로
>
>바꾸어 줘야 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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