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69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0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1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2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3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4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5_800x601.jpg)
![](http://blog.empas.com/ducati81/23185176_800x601.jpg)
더 내려간 비비쉘, 더 누운 헤드각, 더 짧아진 체인스테이.
검정도 이쁘지만 도색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여전히 야성미가 넘치는군요.ㅎ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415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36 |
12414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44 |
12413 | mc50 | 다리 굵은 | 2005.02.17 | 268 |
12412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63 |
12411 | mc50 | 다리 굵은 | 2005.02.17 | 326 |
12410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35 |
12409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65 |
12408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38 |
12407 | 아산 | 다리 굵은 | 2007.04.28 | 452 |
12406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14 |
12405 | 아산 | 다리 굵은 | 2007.04.28 | 417 |
12404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48 |
12403 | 아산 | 다리 굵은 | 2007.04.28 | 412 |
12402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60 |
12401 | 아산1 | 다리 굵은 | 2007.04.28 | 468 |
12400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14 |
12399 | 아산 | 다리 굵은 | 2007.04.28 | 353 |
12398 | 한우물 | 다리 굵은 | 2005.01.31 | 218 |
12397 | 아산 | 다리 굵은 | 2007.04.28 | 383 |
12396 | 유명산 | 다리 굵은 | 2005.11.03 | 199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