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쉬칸 형상의 프레임 만을 만들던 코브가 다소 댄디한 모습의 내리막질 프레임을 내놓내요.(물론 꽤 되었지만...ㅎ)
이름은 "SHOCKER DH" 이름에 걸맞게 무지 단단해 보입니다. 안그래도 강성좋은 RAD튜브에다가
헤드튜브쪽에 추가거싯까지 설치 했으니.....문제가 생기는것이 이상하겠습니다. 페럴렐 타입의
스윙암 구조라 페달링시 바빙에 다소 대응을 합니다. 물론 브레이킹잭 현상도 덜하구요. 오래된 시스템
이지만 아직까지 많은 메이커들이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자이언트는 05년부터 적용을 하구선
신기술인것처럼 광고를 하고있고...)내셔널 챔피언인 Tyler Morland에 의해 검증 개발된 프레임 입니다.
간단히 스펙을 보면.....
사이즈 : S / M / L
트레벌 : 222mm(8.75인치)
레버레이셔 : 2.92 : 1
eye to eye : 240mm
헤드각 : 65.5도
권장포크 트레벌 : 200mm
싯포스트 : 30mm
조절 : 스프링 레잇 조절
무게 : 5kg
헤드각도와 시트각이 상당히 누워있고, 지상고도 다소 높은편이라 레이싱타입보다는 험로주파용으로
어울리겠습니다.
^^*)
이름은 "SHOCKER DH" 이름에 걸맞게 무지 단단해 보입니다. 안그래도 강성좋은 RAD튜브에다가
헤드튜브쪽에 추가거싯까지 설치 했으니.....문제가 생기는것이 이상하겠습니다. 페럴렐 타입의
스윙암 구조라 페달링시 바빙에 다소 대응을 합니다. 물론 브레이킹잭 현상도 덜하구요. 오래된 시스템
이지만 아직까지 많은 메이커들이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자이언트는 05년부터 적용을 하구선
신기술인것처럼 광고를 하고있고...)내셔널 챔피언인 Tyler Morland에 의해 검증 개발된 프레임 입니다.
간단히 스펙을 보면.....
사이즈 : S / M / L
트레벌 : 222mm(8.75인치)
레버레이셔 : 2.92 : 1
eye to eye : 240mm
헤드각 : 65.5도
권장포크 트레벌 : 200mm
싯포스트 : 30mm
조절 : 스프링 레잇 조절
무게 : 5kg
헤드각도와 시트각이 상당히 누워있고, 지상고도 다소 높은편이라 레이싱타입보다는 험로주파용으로
어울리겠습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