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OS ENGINEERING"에서도 MTB용 서스펜션을...

다리 굵은2008.03.04 13:06조회 수 3263추천 수 19댓글 3

    • 글자 크기


"BOS ENGINEERING"에서 완제품이 출시되는군요.
(아~~!! 보스엔지니어링은 자동차, 모터사이클, ATV등등의 서스펜션 개조전문 회사로
                                 프랑스에 있습니다.)

기존엔 디폴트제품을 개조를 하였었지만, 자체 제품을 출시하는군요.
888, 박서, 도라도, DHX, 스윙거의 개조파츠도 만들고 있습니다.

일견 상당히 깔끔 합니다. 리어샥에서의 특징은 피봇에 니들베어링 옵션이 있다는것 입니다.
(디폴트가 아닌게 아쉽지만...)
항상 리어샥의 수리포인트중 하나였던곳을 해결하고 작동성능이 향상되는 좋은
현상 입니다. 스프링은 25lbs 간격으로 있으며, eye to eye는 기존의 제품들과 같습니다.

외부조정은 두개의 컴프레션(슬로우/패스트)이 있고, 리바운드가 있습니다. 근간의 리어샥
은 컴프레션을 두가지 속도로 조정이 가능하게 하는것이 대세 입니다. 물론 포크도 마찬가지

아직 무게에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제품은 곧 출시 예정이라하는군요.
지름신을 영접하실분들이 생길듯.....









=Independent Hi/Low compression, and rebound
=6061 crowns
=Magnesium lowers
=Similar parts used with the Stoy
=36mm stanchions
=200mm travel
=Postmount brake tabls
=20mm axle







=Shocks single hydraulic valve type 3 lanes
=Settings; compression slow / fast compression / rebound
=Completely rebuildable
=Setting main “tailor-made”
=Aluminium Head, housing guide, cylinder, and preload nut foot aluminum
=Shaft Ø 12 mm
=Optional mounting kit needle roller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415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40
1241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46
12413 mc50 다리 굵은 2005.02.17 268
1241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5
12411 mc50 다리 굵은 2005.02.17 329
1241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42
12409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9
1240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39
1240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54
12406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21
12405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9
12404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50
12403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412
12402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61
12401 아산1 다리 굵은 2007.04.28 471
12400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4
12399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54
12398 한우물 다리 굵은 2005.01.31 219
12397 아산 다리 굵은 2007.04.28 387
12396 유명산 다리 굵은 2005.11.03 20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21다음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