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식 빅힛이 완전히 정리가 되었군요.
빅힛에는 더이상 어떤 기능을 넣는걸 하지않나 봅니다.
그 흔하디 흔한 헤드각 변경조차 없으니...이젠 정말 엔트리급으로 빅힛은
정리가 된듯 합니다. 특별히 나은것은 없지만, 필요한것만 있는....
헤드튜브는 E2방식이고, 앞변속기를 다이렉트방식으로 장착이 가능 합니다.
트레벌은 전모델과 같은 8.1인치 입니다. 무게는 대략 4kg중반대가 될듯 합니다.
리어샥의 피봇에 베어링은 이제 기본사항이 되었습니다.
^^*)
빅힛에는 더이상 어떤 기능을 넣는걸 하지않나 봅니다.
그 흔하디 흔한 헤드각 변경조차 없으니...이젠 정말 엔트리급으로 빅힛은
정리가 된듯 합니다. 특별히 나은것은 없지만, 필요한것만 있는....
헤드튜브는 E2방식이고, 앞변속기를 다이렉트방식으로 장착이 가능 합니다.
트레벌은 전모델과 같은 8.1인치 입니다. 무게는 대략 4kg중반대가 될듯 합니다.
리어샥의 피봇에 베어링은 이제 기본사항이 되었습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