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이용과 관련한 님의 글 아주 유용하게 잘 읽었습니다.
좋은 의미로 올리신 글인데 누가 나쁘게 받아 들이겠습니까? ^^
이미 그러한 내용을 알고 계시는 라이더 님도 많으시겠지만, 바로 그 부분이 궁금하거나, 정확히 알지 못해서 애매해 하는 라이더 님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런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것입니다.
지하철 역 역사 주변에 보면 휴대품 반입과 관련된 안내문 같은게 붙어 있더군요. 가로 세로 높이 의 합이 얼마를 넘지 않으면... 어쩌고 하는 내용 말입니다. 명시된 대로 정확한 수치를 꼭 따질 수는 없지만, 암튼 자전거를 분리 하시고, 한가한 시간대에, 가능하면 열차의 앞, 뒤 객실을 이용하면 누구에게나 문제될게 없는 현실 인것 같습니다.
님과 같이 본인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그런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 분이 계시기에 일일이 표현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속으로 고마워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의미로 올리신 글인데 누가 나쁘게 받아 들이겠습니까? ^^
이미 그러한 내용을 알고 계시는 라이더 님도 많으시겠지만, 바로 그 부분이 궁금하거나, 정확히 알지 못해서 애매해 하는 라이더 님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런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것입니다.
지하철 역 역사 주변에 보면 휴대품 반입과 관련된 안내문 같은게 붙어 있더군요. 가로 세로 높이 의 합이 얼마를 넘지 않으면... 어쩌고 하는 내용 말입니다. 명시된 대로 정확한 수치를 꼭 따질 수는 없지만, 암튼 자전거를 분리 하시고, 한가한 시간대에, 가능하면 열차의 앞, 뒤 객실을 이용하면 누구에게나 문제될게 없는 현실 인것 같습니다.
님과 같이 본인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그런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 분이 계시기에 일일이 표현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속으로 고마워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