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 하고 화 나는거야 어디 한두 가지 이겠습니까만,
당연히 찾아야 할 권리 이지만,..........
> 여러 부작용과 또 실효성면에서 크게 좋을것 같지는 않네요. 뭐 억울한 맘이
>
>야 저도 다른 분들과 다르지 않죠. 당연히 찾아야 할 권리이기도 하구요.
>
> 이건 어떻습니까?
>
> 국내에서 A/S 가장 수준낮은 브랜드나 판매상을 .... 음 이것도 리뷰란에 있
>
>군요. 혹 있더라도 더 보강해서리... 써비스의 질을 개선하게 하는 쪽으로 가닥
>
>을 잡는것이 서로 입을 수 있는 상처를 최소화 하면서 효용성도 좋지 않나싶네
>
>요. 이를테면 사후 관리에서 정신적 물질적으로 피해를 본 사례를 회원들이 꾸
>
>준히 올리거나 하면 업자들의 태도도 바뀌지 않을까요?
>
> 뭐 순전히 제 혼자 생각입니다만,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이 반드시 최선의 방법
>
>은 아닐수 있다고 여겨지네요.
>
> 업자들도 이번기회에 더 정직하고 개선된 방법으로 운영을 해야함은 말할것
>
>도 없고... 그리고 수입상 관계자분 제가 따로 글쓰죠 우 쒸
당연히 찾아야 할 권리 이지만,..........
> 여러 부작용과 또 실효성면에서 크게 좋을것 같지는 않네요. 뭐 억울한 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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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 저도 다른 분들과 다르지 않죠. 당연히 찾아야 할 권리이기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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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건 어떻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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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에서 A/S 가장 수준낮은 브랜드나 판매상을 .... 음 이것도 리뷰란에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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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요. 혹 있더라도 더 보강해서리... 써비스의 질을 개선하게 하는 쪽으로 가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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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잡는것이 서로 입을 수 있는 상처를 최소화 하면서 효용성도 좋지 않나싶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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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이를테면 사후 관리에서 정신적 물질적으로 피해를 본 사례를 회원들이 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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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히 올리거나 하면 업자들의 태도도 바뀌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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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뭐 순전히 제 혼자 생각입니다만,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이 반드시 최선의 방법
>
>은 아닐수 있다고 여겨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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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자들도 이번기회에 더 정직하고 개선된 방법으로 운영을 해야함은 말할것
>
>도 없고... 그리고 수입상 관계자분 제가 따로 글쓰죠 우 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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