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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밑으로 도망가면서 지어대는 소리에 통하는 샾은 아무데도 없습니다.

디아블로2004.02.25 07:42조회 수 472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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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이 정말  대단히 지송합니다.


잔차업자들이 아직도 소비자를 꼬부랑글씨는 자기들만 아는줄 알고
한없이 우습게 보고 있습니다.
왈바님 여러분!
불매운동만이 잔차업자들을 반성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불매운동은 프랑카드를 들고 거리로 나서서 하는 운동이 아닙니다.
왈바님 여러분들이 지금부터 일년만 샾에 가지마세요.
아무것도 사지말고 샾에 가지마세요.
고장나면 또드랑또드랑 손수 고치세요.
일년뒤 여러분들은 원하는 물품을 지금가격의 반값(적정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거대한 이익을 보시려면 일년뒤에 샾에 가면 됩니다.



>요즘 많은 논의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소비자의 입장에서 희망적인 면만 본다면, 조만간 과거 소비자들이 원해왔던 그런 일들이 생길 것만 같습니다.
>
>아직 많은 분들이 의견논의에 참여하고계시진 않지만, 지금 이 논점은 저희 소비자이자, mtb 유저들에게 상당한 의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운영자이신, 홀릭님의 말씀처럼 운영자께서 불매운동과 같은 소비자 운동에 앞서는 것은 별로 좋은 모습은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와 관련한 여러 불똥들이 생각지 않게, 홀릭님께 끼칠 수있을 뿐아니라, 업주님들에게 있어서는 mtb 유저들의 의견이라는 명분대신에 홀릭님과 몇몇분들의 항의와 생때로 들릴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
>용기가 없어서, 앞장서지는 못하지만, 과거 mtb 샾을 운영하셨거나 현재 운영하시는 분들과 정말 허물없이 의견교환을 하실 수있는 그런 분이 한번 대표가 되셔서 업주님들 대표와 비공개나 공개적인 창구를 한번 마련했으면 하는 맘입니다.
>
>요즘 이 문제가 계속해서 논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만, 업체 분들의 의견이 하나도 올라오지 않아서..(이전에도 본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만...^^), 괜시리 그쪽 사정역시 우리 임의대로 해석하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만사의 문제가 결국 인사의 문제라는 생각에, 사람들끼리 이야기한다면 합의선과 이해의 관계와 관점이 생겨나지 않을까하고 생각합니다.
>
>저의 짧은 생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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