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된다면 굳이 그럴필요는 없을꺼 같습니다.
저도 예전엔 유명브랜드 비싼거 갠히실어하는부분있었는데요.
이런저런 스포츠 브렌드 보아오면서 느낀거는 결국 큰회사
유명브랜드가 기술개발 문화전파의 선도자 역활도하고..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게끔 마케팅또한 하고있습니다..
성능도 구매하는거지만 자부심또한 구매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자부심의 판매가 바로 브랜드파워이고..
자신에게 가치가있으면 갠찬치 안을까요?
제경우 입문차에서 유명브랜드차로 바꾸니까 기분너무조쿠
자전거 사랑스럽고. 매일매일 타고나가고 싶던데..
이런 모습 욕하시면 어쩔수없지만..전 그러터군요^^
가격에비해 성능이 좀 떨어져도 자부심을 구매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가격대성능의 단순논리로 보자면 캔텔 습샬 망해야되고..
꼭 빅브랜드 키울려는 기업의 노력도 없어도 되겠죠^^
저도 예전엔 유명브랜드 비싼거 갠히실어하는부분있었는데요.
이런저런 스포츠 브렌드 보아오면서 느낀거는 결국 큰회사
유명브랜드가 기술개발 문화전파의 선도자 역활도하고..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게끔 마케팅또한 하고있습니다..
성능도 구매하는거지만 자부심또한 구매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자부심의 판매가 바로 브랜드파워이고..
자신에게 가치가있으면 갠찬치 안을까요?
제경우 입문차에서 유명브랜드차로 바꾸니까 기분너무조쿠
자전거 사랑스럽고. 매일매일 타고나가고 싶던데..
이런 모습 욕하시면 어쩔수없지만..전 그러터군요^^
가격에비해 성능이 좀 떨어져도 자부심을 구매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가격대성능의 단순논리로 보자면 캔텔 습샬 망해야되고..
꼭 빅브랜드 키울려는 기업의 노력도 없어도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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