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산 가보시면 휴일에 정말 사람 많습니다.
자전거 들고 타고 등산객 사이를 피해 다녀야 합니다.
당근 등산객들 자신들이 우선이라고 말하겠죠.
행정당국 에서도 등산객을 우선시 하겠죠.
그럼 누구에게 우선권을 줄까요?
저도 자전거를 엠티비만 10년 넘게 타고 있는 사람 입니다.
산에서 자전거 타는거 대단한거 아닙니다.
우월감에 빠져, 우리가 산에서 자전거 타는사람들 인데 누가 감히,,,,,
이런 생각 버려야 합니다.
2~3년 전만 해도 광교산 뿐 아니라 어느 산을 가도 누가 뭐라 안했습니다.
신기해서 쳐다 봤지요.
하지만 지금은.........
우리도 약간의 이해를 하자 이거지요.^^
>어짜피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머라 할건 못되겠지만요.
>잔차의 타이어가 산을 많이 회손시킬가요? 아니면 등산객들의 등산화가 더 심할까요? 제 생각에는 등산화 입니다. 양에서 차이가 많이 나죠...
>주민들의 민원 어쩌구라고 쓰여가 있는걸 보니깐 제가 보기에는 등산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라고 하는대 산에서 자전거를 타는사람들은 등산객이 아닐까요?
>그냥 사람들의 편의를 생각한다면 조금만더 머리를 써서 잔차 전용 등산코스를 하나 마련해주면 더욱 좋을건대... 물론 관리는 잔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하고요.
자전거 들고 타고 등산객 사이를 피해 다녀야 합니다.
당근 등산객들 자신들이 우선이라고 말하겠죠.
행정당국 에서도 등산객을 우선시 하겠죠.
그럼 누구에게 우선권을 줄까요?
저도 자전거를 엠티비만 10년 넘게 타고 있는 사람 입니다.
산에서 자전거 타는거 대단한거 아닙니다.
우월감에 빠져, 우리가 산에서 자전거 타는사람들 인데 누가 감히,,,,,
이런 생각 버려야 합니다.
2~3년 전만 해도 광교산 뿐 아니라 어느 산을 가도 누가 뭐라 안했습니다.
신기해서 쳐다 봤지요.
하지만 지금은.........
우리도 약간의 이해를 하자 이거지요.^^
>어짜피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머라 할건 못되겠지만요.
>잔차의 타이어가 산을 많이 회손시킬가요? 아니면 등산객들의 등산화가 더 심할까요? 제 생각에는 등산화 입니다. 양에서 차이가 많이 나죠...
>주민들의 민원 어쩌구라고 쓰여가 있는걸 보니깐 제가 보기에는 등산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라고 하는대 산에서 자전거를 타는사람들은 등산객이 아닐까요?
>그냥 사람들의 편의를 생각한다면 조금만더 머리를 써서 잔차 전용 등산코스를 하나 마련해주면 더욱 좋을건대... 물론 관리는 잔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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