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기에는 정상으로 보이는대요...
예를 하나 들어보죠.
일본에서 전동에어건 값과 우리나라에 들어왔을때 전동에어건 값은 약 2배~2.5정도까지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가 중간에 세금 그리고 중간 과정이 많으면 많을수록 생기는 ...머라고 했드라 용어가... 잘생각이 안나내요 ㅜ.ㅜ
어쩔수가 없는 현상이라고 저는 생각하내요...
어짜피 자전거 한대가 대량생산품목이 아닌이상에는 더이상 가격하락은...
아니면 원산지에서 우리나라와 바로 직수입 되는 경로가 있으면 잔차 값은 매우 싸지겠죠... 그리고 비싼 자전거가 아주 대량으로 나가는것도 아닐꺼고요.
그냥 어쩔수 없이 그러려니 하고 생각해야죠.
개인이 외국에 나가서 잔차를 사와도 국내에서는 세금 붙이면 현 시가와 비슷할껍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일본에서 전동에어건 값과 우리나라에 들어왔을때 전동에어건 값은 약 2배~2.5정도까지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가 중간에 세금 그리고 중간 과정이 많으면 많을수록 생기는 ...머라고 했드라 용어가... 잘생각이 안나내요 ㅜ.ㅜ
어쩔수가 없는 현상이라고 저는 생각하내요...
어짜피 자전거 한대가 대량생산품목이 아닌이상에는 더이상 가격하락은...
아니면 원산지에서 우리나라와 바로 직수입 되는 경로가 있으면 잔차 값은 매우 싸지겠죠... 그리고 비싼 자전거가 아주 대량으로 나가는것도 아닐꺼고요.
그냥 어쩔수 없이 그러려니 하고 생각해야죠.
개인이 외국에 나가서 잔차를 사와도 국내에서는 세금 붙이면 현 시가와 비슷할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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