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flaqh님(근데 어떻게 발음합니까?ㅎㅎ)
지금은 님이 이끄시는 데로 일차적으로 트렉으로 범위가 좁혀졌습니다.
저의 생각은 먼저 트렉회사에 해명할 기회를 주는,
공개적인 토론을 제안 했으면 합니다.
트렉 수입사에게 석명할 기회조차 안주는 소비자의 일방적인 공격도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 감이 있기 때문 입니다.
적정이윤은 인정해야 하지만(적정 이윤이 얼마인지는 소비자가 판단할 문제지만요.), 왜 이토록 차이가 나는 지는 수입사에 해명 기회를 줘야 한다고 봅니다. 유통 레이아웃이 문제가 되면 수입사에서 스스로 개선을 할것입니다.
먼저 공개적인 질문이나 토론을 했으면 합니다.
참여를 하여 토론을 진행하면 머가 문제인지 라이더들이 판단을 할것입니다.
만약에 토론을 거절하면 우리의 주장하는 바를 그대로 인정하는 격이 되기 때문에 나올걸로 판단이 됩니다.
이런 순서를 밟은 후에 문제가 있으면 더 강력한 켐페인을 펼치는게 순서가 아닌가 합니다. 계속적으로 문제가 되는 품목을 공개 토론장으로 끌여들여 동호인 전체가 참여하는 운동으로 확대 발전 시켰으면 합니다.
먼저 님이 앞장 서셔서 전체 의견을 모아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말없이 지켜보는 많은 라이더들의 침묵속엔 응원과 격려가 있습니다.
무언가 가시적인 결과를 얻어낼수 있는 행동을 할때 입니다.
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님의 뒤에는 침묵으로 동조하는 수 많은 동호인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가시길...
지금은 님이 이끄시는 데로 일차적으로 트렉으로 범위가 좁혀졌습니다.
저의 생각은 먼저 트렉회사에 해명할 기회를 주는,
공개적인 토론을 제안 했으면 합니다.
트렉 수입사에게 석명할 기회조차 안주는 소비자의 일방적인 공격도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 감이 있기 때문 입니다.
적정이윤은 인정해야 하지만(적정 이윤이 얼마인지는 소비자가 판단할 문제지만요.), 왜 이토록 차이가 나는 지는 수입사에 해명 기회를 줘야 한다고 봅니다. 유통 레이아웃이 문제가 되면 수입사에서 스스로 개선을 할것입니다.
먼저 공개적인 질문이나 토론을 했으면 합니다.
참여를 하여 토론을 진행하면 머가 문제인지 라이더들이 판단을 할것입니다.
만약에 토론을 거절하면 우리의 주장하는 바를 그대로 인정하는 격이 되기 때문에 나올걸로 판단이 됩니다.
이런 순서를 밟은 후에 문제가 있으면 더 강력한 켐페인을 펼치는게 순서가 아닌가 합니다. 계속적으로 문제가 되는 품목을 공개 토론장으로 끌여들여 동호인 전체가 참여하는 운동으로 확대 발전 시켰으면 합니다.
먼저 님이 앞장 서셔서 전체 의견을 모아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말없이 지켜보는 많은 라이더들의 침묵속엔 응원과 격려가 있습니다.
무언가 가시적인 결과를 얻어낼수 있는 행동을 할때 입니다.
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님의 뒤에는 침묵으로 동조하는 수 많은 동호인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가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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